겨울 요괴 등장에 등골이 오싹오싹~ 엠게임 귀혼, 변신 캐릭터 ‘귀혼자’ 업데이트 실시
겨울 요괴 등장에 등골이 오싹오싹~ 엠게임 귀혼, 변신 캐릭터 ‘귀혼자’ 업데이트 실시
  • 경향게임스
  • 승인 2009.12.09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에서 서비스하고 앤앤지(대표 이규덕)가 개발한 캐주얼 무협 횡스크롤 RPG(Roll Playing Game) ‘귀혼’이 연말을 맞이하여 대규모 업데이트 ‘귀혼자’를 9일(수) 선보인다.


 이번 ‘귀혼자’ 업데이트는 모든 캐릭터가 변신할 수 있는 외형성장시스템으로, 필드의 마물을 퇴치하고 얻을 수 있는 ‘혼’을 많이 모을수록 캐릭터의 외형과 능력이 점점 상승하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또한 ‘귀혼자’ 업데이트는 캐릭터가 마치 마물보다 더욱 강력한 힘을 가진 모습으로 변신한다. 일반 캐릭터와 다르게 상대방의 방어력을 무시하는 공격을 펼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짜릿한 공격 액션이 가능해진다.



 특히 ‘귀혼자’로 변신하여 레벨이 오르게 되면 캐릭터의 능력치가 추가로 오르며 습득하고 있는 백혼, 흑혼, 풍매, 사귀등 혼의 종류에 따라 특별한 능력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귀혼 총괄 진문수PM(Project Manager)은 “귀혼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귀혼자’는 하루에 한번 30분 동안 강력한 힘을 가진 모습으로 변신하는 이색 시스템이다”며 “겨울 방학과 함께 귀혼을 찾는 10대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수 있는 새로운 재미요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설명했다.


 한편, ‘귀혼’은 ‘무협과 귀신’이라는 동양적인 소재를 잘 표현하고 있으며, 한국을 비롯한 대만, 일본, 태국, 인도네시아 등 총 5개국에 서비스 되고 있다. 특히 각 국가 별 전통 요괴들을 익살스럽게 표현하며 해외 현지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끝>


엠게임 공식 홈페이지: www.mgame.com
귀혼 공식 홈페이지: http://hon.mgam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