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크리스마스에는 온라인게임과 함께해요!”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09.12.21 12:0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게임 안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연말까지 진행한다.
 
- 열혈강호온라인, 4행시와 함께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코믹 무협게임 ‘열혈강호온라인’(http://yulgang.mgame.com)에서는 모든 연인들이 바라는 화이트 크리스마스 세상이 열린다. 펑펑 내리는 하얀 눈과 함께 멋진 크리스마스 트리가 등장했다. 그리고 크리스마스 특별 복장으로 섹시한 캣우먼, 캣맨이 될 수 있는 고양이 원작의상이 판매된다. 또한 깜짝 이벤트로 12월 30일까지 솔로들을 위한 이벤트로 ‘솔로만세’ 4행시 짓기 이벤트를 진행하여 100명에게 핸드클리너+크림세트를 증정한다.



- 홀릭2, 산타클로스의 선물을 받아라~
동화풍의 판타지 MMORPG ‘홀릭2’(http://holic2.mgame.com)에는 12월 말까지 크리스마스를 맞아 게임속 대형 트리가 설치된다. 산타클로스 선물 상자를 모으면 4가지로 디자인 된 산타 모자와 게임속 유용한 회복제 아이템을 대거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홀릭2 전체의 몬스터가 주는 빨간양말을 많이 모아 NPC에게 찾아가면 산타클로스 의상아이템과 깜찍한 루돌프 승용물(이동아이템)과 바꿀 수 있다. 또 1월 13일까지는 눈사람과 가위바위보를 통해서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눈사람을 이겨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 열혈강호온라인_크리스마스 이벤트1


- 영웅온라인, 산타할아버지를 구해주세요!
정통 무협 온라인게임 ‘영웅온라인’(http://hero.mgame.com)에서도 다양한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펼쳐진다. 계파별로 트리앞으로 몬스터 사냥을 통해 획득한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를 가져 오면 새로운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크리스마스 특별 던전에 들어가 악의 기운에 둘러싸여 고통 받고 있는 산타 할아버지를 구하면 산타복장 및 루돌프 펫, 눈사람 펫을 받을 수 있다.



▲ 열혈강호온라인_크리스마스 이벤트2


- 귀혼, 착한 일을 하면 크리스마스 맵이 열린다!
횡스크롤 무협게임 ‘귀혼’(http://hon.mgame.com)에서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선행 프로젝트’가 펼쳐진다. 1월 6일까지 게임에 접속하여 ‘명주성 대부호의 선행’이라는 의행(퀘스트)에 참여하여 마을 멀리에 떨어져 사는 어린이들에게 구호 주머니를 배달하면 된다. 퀘스트에 성공하면 크리스마스 맵에 들어갈 수 있는 ‘입장권’이 주어지며 일년에 한번 열리는 크리스마스 맵에서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다.


- 풍림화산, 솔로 탈출하세요!
퓨전 무협 온라인게임 ‘풍림화산(http://wffm.mgame.com)’에서는 12월 말까지 풍림커플만들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풍림화산에 접속하여 자신이 원하는 유저와 커플신청을 하면 된다. 공식 커플을 맺게 되면 커플 아이콘도 주어지며 능력치가 상승될 뿐 아니라 게임 안에서 ‘오늘의 궁합’도 보면서 즐거운 데이트가 가능하다.


- 저스티쇼, 외계인 소탕하고 산타복 입자!
횡스크롤 액션RPG ‘저스티쇼’(http://js.mgame.com)에 접속하여 외계인을 소탕하면 ‘산타’가 될 수 있다. 1월 5일까지 외계인을 잡으면 주어지는 빨간 옷감, 털 뭉치, 갈색 가죽 등 각종 재료를 모아 NPC에게 가져가면 능력치가 상승하는 ‘산타복장’으로 완성된다. 이와 함께 2009년 한해 동안 했던 착한 일을 저스티쇼 홈페이지에 올려주면 추첨을 통해서 명예의 제복 아이템이 주어진다.


- 아스다 이야기, 칠면조를 찾아라!
캐주얼 3D MMORPG ‘아스다이야기‘(http://asda.mgame.com)에서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유저들이 힘을 모아 막대 사탕 아이템 1,000개를 모으면 캐릭터 경험치가 상승하게 된다. 또 산타할아버지 선물을 훔친 칠면조 4종류를 모으면 이동아이템을 획득할 뿐 아니라 다양한 크리스마스 혜택(경험치 상승, 물약 강화, 크리스마스 결정체 아이템 등)을 누릴 수 있다.



▲ 오퍼레이션7 크리스마스 이벤트


- 오퍼레이션7, 산타클로스 용병이 뜬다!
사실주의 FPS게임 ‘오퍼레이션7’(http://operation7.mgame.com)에서도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펼친다. 12월 27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산타 복장 3종 세트 및 경험치, 게임머니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엠게임 공식 홈페이지: http://www.mgame.com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