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작 캐주얼 MMORPG <서유기전> 티저 오픈 및 1차 CBT 테스터 모집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10.01.14 12:2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포탈 넷마블(www.netmarble.net , 대표이사 남궁 훈)에서 서비스하고 앤앤지랩(대표이사 김태욱)에서 개발한 횡스크롤 캐주얼 MMORPG <서유기전>가 티저사이트를 공개한다고 14일 밝혔다.


<서유기전>은 무협 횡스크롤 MMORPG <귀혼>을 개발한 장연우 프로듀서의 차기작으로, 원전 서유기의 200년 뒤 이야기로 세상의 악이 응집된 천명옥의 비밀을 파헤치기 위한 후예들의 모험을 컨셉으로, <귀혼>의 성공 노하우를 분석하고 업그레이드하여 기존 캐주얼 MMORPG에서 금기 시 되었던 획기적인 시스템과 방대한 콘텐츠를 적용한 화제작이다.



이번 <서유기전> 티저사이트는 스토리북 형식으로 이루어 졌으며, 티저에서 공개되는 에피소드1에서는 <서유기전>이 200년 전에 어떠한 일이 있었는지 여부와 천명옥의 존재, 천명옥이 사라진 이유 등을 동영상을 통해 공개한다.


향후에도 에피소드 별로 지속적으로 스토리를 제공하고, 해당 에피소드는 게임 내 진행과 연동하여 진행 될 예정이다. 



특히, <서유기전>은 게임 내, 외적으로 스토리텔링을 통한 재미가 뛰어나고, 주작, 백호, 현무 등 사신수, 삼국지의 영웅들 및 제천대성 등 수백가지로 변신이 가능한 기문둔갑 시스템이 핵심 차별화 요소이다.


또한, 게임내에 있는 수백가지 요괴들을 잡아 카드를 모으고 해당 요괴로 변신하고 그 요괴의 스킬과 특수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요괴 변신 시스템과 화면의 절반이상을 차지하는 강력한 필살기 진기 시스템, 스킬의 3단계 진화가 가능하여 진화에 따라 효과와 파워가 더욱더 강력하게 사용할 수 있는 등 다양한 재미와 효과를 느낄 수 있다.



한편, 티저사이트 오픈과 함께 14일부터 26일까지 1차 CBT 테스터 모집도 시작한다.


CJ인터넷의 권영식 상무는 “넷마블의 신작 <서유기전>은 높은 접근성과 빠르게 변화하는 것을 원하는 저연령층과 문방구앞 오락실의 추억을 간직한 어른 유저들 모두에게 만족스러운 게임이 될 것이다” 며 “복잡한 조작법을 싫어하는 저연령층 유저들을 위해 간단한 조작법과 유저가 원하는 키를 설정할 수 기능을 추가하고, 어른 유저들을 위해 PVP, RVR, 세력전 등의 시스템을 준비하여 재미를 더했다” 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서유기전>의 티저사이트(http://seoyugi.netmarble.net/)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