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캐주얼 MMORPG <서유기전> 1차 비공개 테스트 전격 실시
신작 캐주얼 MMORPG <서유기전> 1차 비공개 테스트 전격 실시
  • 경향게임스
  • 승인 2010.01.28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래곤볼 온라인의 안착과 함께 또 다른 손오공이 온다!
게임포탈 넷마블(www.netmarble.net , 대표이사 남궁 훈)에서 서비스하고 앤앤지랩(대표이사 김태욱)에서 개발한 횡스크롤 캐주얼 MMORPG <서유기전>가 1월 28일부터 2월 3일까지 1차 CBT를 실시한다.


이번 1차 비공개 테스트 모집에서 총 5만명의 유저가 지원했으며, 이들 중 3만명을 당첨하여 진행한다. 


<서유기전>은 무협 횡스크롤 MMORPG <귀혼>을 개발한 장연우 프로듀서의 차기작으로, 원전 서유기의 200년 뒤 이야기로 세상의 악이 응집된 천명옥의 비밀을 파헤치기 위한 후예들의 모험을 컨셉으로, <귀혼>의 성공 노하우를 분석하고 업그레이드하여 기존 캐주얼 MMORPG에서 금기 시 되었던 획기적인 시스템과 방대한 콘텐츠를 적용한 화제작이다.



 
 
특히, <서유기전>은 게임 내, 외적으로 스토리텔링을 통한 재미가 뛰어나고, 주작, 백호, 현무 등 사신수, 삼국지의 영웅들 및 제천대성 등 수백가지로 변신이 가능한 기문둔갑 시스템이 핵심 차별화 요소이다.


또한, 게임내에 있는 수백가지 요괴들을 잡아 카드를 모으고 해당 요괴로 변신하고 그 요괴의 스킬과 특수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요괴 변신 시스템과 화면의 절반이상을 차지하는 강력한 필살기 진기 시스템, 스킬의 3단계 진화가 가능하여 진화에 따라 효과와 파워가 더욱더 강력하게 사용할 수 있는 등 다양한 재미와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테스트 기간 중에도 게임을 플레이 하고 싶은 유저들을 위해서 일 1,000명씩 선착순으로 실시간 모집도 실시한다. 선착순 1,000명에 당첨 시에는 실시간으로 게임에 접속이 가능하다. 


CJ인터넷의 권영식 상무는 “넷마블 드래곤볼 온라인의 성공적인 안착에 맞춰, 또다른 손오공이 등장하는 신작 <서유기전>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고맙고,  2년 8개월 동안 준비한 방대한 컨텐츠와 지금까지 횡스크롤 게임에서 느끼지 못한 스피드함, 역동적이고 화려한 연출을 이번 기회에 보여줄 수 있어서 기쁘다” 며.”높은 접근성과 빠르게 변화하는 것을 원하는 저연령층과 문방구앞 오락실의 추억을 간직한 어른 유저들 모두에게 만족스러운 게임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