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FPS게임 ‘스팅 아케이드’ 맵 토너먼트 결승전 실시!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10.02.24 15:3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팅 아케이드, ‘맵 토너먼트’ 최종라운드 시작된다!    


YNK KOREA(대표 장인우)는 YNK Games(대표 윤영석)가 개발한 자유도 대표 액션FPS ‘스팅 아케이드(STING ARCADE)’가 유저들의 적극적인 참여에 힘입어 <맵 토너먼트> 3 라운드, 최종 결선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팅 아케이드’는 지난 달 <제 1회 스팅 아케이드 맵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총 8개 유저 아이디어를 프로토타입의 팀데쓰모드(TDM) 맵으로 제작, 게임 내 콘텐츠로 업데이트하고 <맵 토너먼트>를 진행한 바 있으며 지난 1, 2 라운드에서 유저들의 큰 호응을 얻었던 ‘저격’, ‘공장’ 맵이 최종 결선 라운드에 진출하게 됐다.




 
이번 결승전은 24일부터 일주일간 진행되며 ‘스팅 아케이드’ 공식 홈페이지(www.stingonline.co.kr)를 통한 유저 투표와 게임 플레이 선호도를 3:7 비율로 점수에 반영해 오는 3월 4일 최종작을 선정, 발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결승전에서는 좁은 공간과 대칭된 건물 배치로 치열한 스나이핑과 돌파의 재미를제공해 큰 호응을 얻었던 ‘저격’ 맵이 ‘오버로드’, ‘공장’, ‘미로’ 등을 제치고 합산 점수 73점, 1위로 마지막 라운드에 진출, 인기행진을 계속 이어갈 수 있을 지 여부가 유저 사이에서 큰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YNK KOREA 장재영 국내사업본부장은 "1,2라운드를 거치며 점점 흥미롭게 진행되고 있는 ‘맵 토너먼트’ 마지막 라운드에 참여해 유저 아이디어로 만든 신선한 플레이를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스팅 아케이드’는 지난 1월 중순부터 유저 제작 콘텐츠 활성화의 일환으로 맵 컨셉, 게임 동선, 오브젝트 등 맵 제작 아이디어를 공모한 바 있으며 3주에 걸쳐 총 300건 이상의 의견이 접수되는 등 유저들의 열띤 호응을 얻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