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넷마블 <서유기전>, 시리즈 플래시 게임 ‘사오정편’ 공개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10.04.19 10:4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포탈 넷마블(www.netmarble.net, 대표이사 남궁 훈)에서 서비스하고 앤앤지랩(대표이사 김태욱)이 개발한 횡스크롤 캐주얼 MMORPG <서유기전>이 시리즈 플래시 게임으로 이번에는 사오정편 ‘백발백중’을 선보였다.


내달 7일 Pre-OBT를 앞둔 <서유기전>이 제공하고 있는 시리즈 플래시 게임은 각각 메인 캐릭터별의 특수 스킬을 활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어, <서유기전>을 기다리는 이용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사오정편 ‘백발백중’은 앞서 공개된 삼장법사, 손오공, 저팔계편에 이은 4번째 게임으로, 몰려오는 요괴들을 활로 쏘아 맞추는 간단한 진행 방식이다.


특수 아이템을 맞추면 실제 <서유기전>에서 사오정이 사용하는 스킬인 ‘개구리떼’, ‘관총술’, ‘은신술’ 등을 사용할 수 있어, 장거리 공격이 특징인 ‘사오정’의 매력을 미리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이용자들은 실시간 랭킹으로 자신의 순위를 확인할 수 있어, 벌써부터 순위 경쟁이 뜨겁다.



한편, 유명 만화 스토리작가이자 만화창작과 교수 전진석씨가 개발 단계부터 스토리작가로 참여해 탄탄한 스토리텔링을 자랑하는 <서유기전>은 무협 횡스크롤 MMORPG ‘귀혼’을 개발한 장연우 프로듀서의 차기작이다. 총 100 여개가 넘는 영웅으로 변신할 수 있는 ‘기문둔갑’ 외 요괴로 변신하는 ‘요괴둔갑’, 레벨 1부터 탑승한 채 전투가 가능한 ‘근두운’이 핵심 차별화 요소다.


5월 7일부터 실시하는 Pre-OBT에서는 지난 테스트를 통해 수렴된 이용자들의 의견을 곳곳에 반영했으며, 이용자의 프로필을 입력, 검색할 수 있는 ‘프로필 시스템’이 처음 선보인다. Pre-OBT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테스트에 참가하는 이용자들의 데이터는 공개서비스에 그대로 이어진다.


<서유기전>의 플래시 게임은 넷마블 홈페이지(http://seoyugi.netmarble.net/gameinfo/flash/)를 통해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