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엠게임,“5월 가족과 함께 신나는 온라인게임 축제로 오세요”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10.04.29 11:0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게임에서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다양한 게임 속 이벤트를 실시한다.


[열혈강호 온라인] “가족에게 사랑의 메시지를 전하세요~”
코믹 무협 게임 ‘열혈강호 온라인(http://yulgang.mgame.com)’에서는 오는 23일(일)까지 게임 속에서 돌발 퀴즈 문제를 맞추거나 ‘가정의 달’ 네 단어에 맞추어 재치 있는 4행시를 지으면 ‘밍밍쿠션’ 및 게임 아이템이 지급된다. 또한 가족에게 전하는 ‘사랑의 메시지’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장미 비누’를 받을 수 있다.



[귀혼] “엄마랑 아빠랑 함께하는 행복충전!”
캐주얼 무협 RPG ‘귀혼(http://hon.mgame.com)’은 어린이 날을 맞이하여 오는 12일(수)까지 ‘엄마랑 아빠랑 행복충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만 12세 이하의 어린이 유저가 접속하면 30여 종의 게임 아이템 중 1개를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는 ‘노군의 상자’를 지급 받을 수 있다.


또한 게임 접속 후, 스크린 샷으로 만들어진 그림 퍼즐을 맞추면 총 10명에게 문화상품권이 지급되며, ‘네코사랑’ 글자에 맞추어 4행시를 남기면 ‘귀혼’ 우산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정해금돈’ 마물을 사냥한 후 얻을 수 있는 ‘어린이날 주머니’와 ‘체혼단’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풍림화산] “꼬마곰을 이겨라!”
카툰 풍의 무협 RPG ‘풍림화산(http://wffm.mgame.com)’에서는 ‘꼬마곰과 가위바위보’ 대결을 할 수 있다. 게임 내에서 몬스터를 사냥하면 랜덤으로 꼬마곰 NPC가 등장하며, 꼬마곰과 가위/바위/보 게임을 진행해서 승리하면 아이템을 지급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26일(수)까지 진행한다.


[저스티쇼]“어린이 날 선물을 빼앗아간 외계인을 잡아라!”
 횡스크롤 RPG ‘저스티쇼(http://js.mgame.com)’에서는 오는 25일(화)까지 몬스터를 사냥하면 ‘어린이 날 선물상자’를 얻을 수 있으며, 최고 40레벨의 상의와 하의를 포함한 복장 및 악세서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아스다이야기] “카네이션 모으면 기쁨이 두 배”
 캐주얼 3D MMORPG ‘아스다이야기(http://asda.mgame.com)’는 몬스터 사냥 후 획득할 수 있는 카네이션 아이템을 준비했다. 게임 내 모든 회원이 적립한 카네이션이 1,000개가 되면 각종 게임아이템과 2배의 경험치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외에도 사실주의 FPS ‘오퍼레이션7’, ‘현대 배경의 온라인게임 ‘이터널시티’에서 캐릭터 꾸미기 이벤트, 성년의 날 이벤트 등을 실시하며 따뜻한 가정의 달을 만들어 나간다.


엠게임 공식 홈페이지: www.mgame.com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