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서유기전, 공개서비스 기념 ‘재미보장 막무가내 대박 이벤트’!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10.05.13 10:5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미없으면 보상 받아라!”
게임포털 넷마블(www.netmarble.net, 대표이사 남궁 훈)이 서비스하고 앤앤지랩(대표이사 김태욱)이 개발한 횡스크롤 캐주얼 MMORPG <서유기전>이 13일 시작하는 공개서비스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재미없다면 보상!’ 이벤트는 30번 출석한 이용자가 ‘재미있다’를 선택하면 서유기전 캐시 2만원을 선물하는 이벤트다. 만약 이용자가 ‘재미없다’를 선택하면 보상으로 경쟁 게임 캐시(메이플 캐시)을 제공, <서유기전>의 자신감을 보여준다.



이벤트 기간은 공개서비스 시작일인 13일부터 다음달 21일까지며, 해당 기간에는 매일 기본 선물로 아이템과 이벤트 코인을 제공한다.


‘75레벨 달성 보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6월 12일까지 75레벨을 달성하면 <서유기전>의 투구, 마스크, 망토 등 110레벨 능력치가 세팅된 강력한 레전드급 아이템을 선물하는 것. 재미가 없다면 아이템 대신 문화상품권으로 역시 보상받을 수 있다.


60레벨 달성시에는 넷마블 캐시 5000원도 받을 수 있다. 60레벨 외에도 10레벨을 단위로 선물을 주는 레벨달성 이벤트가 진행돼, 10, 20, 30, 40, 50레벨에 달성하면 스페셜 코스튬 등의 아이템과 코인을 각각 증정한다.



또한 넷마블 제휴 PC방에서는 비행력 감소없이 일반 근두운보다 1.5배 빠른 PC방 전용 근두운이 제공된다.


한편, 13일 공개서비스로 횡스크롤 MMORPG 시장 판도 개편에 도전장을 내미는 <서유기전>은 무협 횡스크롤 MMORPG ‘귀혼’을 개발한 장연우 프로듀서의 차기작이다. 파스텔톤 수묵 채색화의 아기자기한 그래픽으로 전연령대가 즐길 수 있다. 기존 횡스크롤 MMORPG와의 차별화 요소인 ‘근두운’, ‘기문둔갑’, ‘요괴둔갑’이 특징이다. 


자세한 사항은 넷마블 홈페이지(http://seoyugi.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