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서유기전, 당신도 저팔계가 될 수 있다?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10.05.27 11:5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포털 넷마블(www.netmarble.net, 대표이사 남궁 훈)이 서비스하고 앤앤지랩(대표이사 김태욱)이 개발한 횡스크롤 캐주얼 MMORPG <서유기전>이 27일 2차 업데이트를 실시, 원작 ‘서유기’의 주인공들로 변신할 수 있는 ‘기문둔갑-서유영웅세트’를 추가한다.


13일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서유기전>의 이번 업데이트는 20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테마2-하백령’을 공개한데 이은 두 번째다.


27일 업데이트 내용 중 가장 눈에 띄는 콘텐츠는 <서유기전>의 원작 ‘서유기’에 등장하는 손오공의 과거 제천대성, 저팔계의 과거 천봉원수, 사오정의 과거 권렴대장 등으로 구성된 ‘기문둔갑-서유영웅세트’다.



‘기문둔갑’이란 <서유기전>만의 핵심 콘텐츠로 삼국지 주인공이나 고대의 신 등으로 변신해 각 영웅의 고유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는 컨셉이다. 이번에 추가되는 ‘기문둔갑-서유영웅세트’로 이용자들은 원작 ‘서유기’의 주인공으로 변신하는 즐거움을 맛볼 수 있다.


대표적으로 제천대성은 원작에서 손오공이 삼장법사와 길을 떠나기 전 화과산 돌원숭이로 악명을 떨칠 때 손오공 스스로 붙였던 이름. 제천대성으로 변신하면 힘과 공격력이 상승하고 여의봉 던지기나 분신술 등의 추가 스킬을 활용할 수 있는 등, 원작의 재미를 한껏 살렸다.


‘기문둔갑-서유영웅세트’의 추가와 함께 2차 테마로 선보인 ‘하백령’ 퀘스트도 대거 추가된다. 이로써 고레벨 이용자들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더욱 탄탄해졌다. 



더욱 쉽고 풍성한 게임 진행도 가능해졌다. 도술 사용시 소모되는 기력도 전체 하향 조정되며, 요괴 사냥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금전 드랍률도 상승 조정한다.


한편, 지난 13일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서유기전>은 독특한 차별화 콘텐츠와 높은 게임성, 과감한 마케팅에 힘입어 인기를 끌고 있으며, 현재 오픈 이벤트로 재미없으면 경쟁 게임 캐시를 제공하는 보상 이벤트 및 레벨 달성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다.


무협 횡스크롤 MMORPG ‘귀혼’을 개발한 장연우 프로듀서의 차기작 <서유기전>은 파스텔톤 수묵 채색화의 아기자기한 그래픽으로 전연령대가 즐길 수 있다. 기존 횡스크롤 MMORPG와의 차별화 요소인 ‘근두운’, ‘기문둔갑’, ‘요괴둔갑’이 특징이다. 


자세한 사항은 <서유기전> 홈페이지(http://seoyugi.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