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엠게임, 월드컵 대표팀 응원에 '전사적 지원'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10.06.04 14:3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이 태극 전사들의 선전을 기원하며 엠게임에서 서비스하는 다양한 온라인게임에서 본격적인 응원전에 나섰다.


[열혈강호, 나이트 온라인 등]태극전사의 승리가 우리에게는 큰 기쁨!
엠게임의 대표 코믹 무협게임 ‘열혈강호온라인’과 ‘나이트 온라인’, ‘드로이얀’, ‘라피스’ 가 공동으로 오는 7월12일(월)까지 한 마음이 되어 태극 전사들의 승리를 응원한다. 대한민국 대표팀이 16강에 진출했을 경우에는 구입했던 이벤트 아이템을 100% 선물 캐시로 돌려주는 ‘Cash Return’ 이벤트와 대표팀의 예선 3경기와 빅매치 3경기의 결과를 예측하는 ‘스코어 맞추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홀릭2] 축구공 복어를 잡아라!
동화풍의 판타지 MMORPG ‘홀릭2(http://holic2.mgame.com)’는 7월13일(화)까지 대한민국 대표팀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하여 홀릭2 탁상시계를 증정한다. 또한 신규유저에게는 무기 아이템이 들어있는 ‘16강 기원상자’를 지급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1시간에 한 번씩 무작위로 출현하는 ‘축구공 복어’ 몬스터를 잡으면 영광 무기를 얻을 수도 있다. 이뿐 아니라 게임 내에서 한국 팀을 응원할 수 있는 축구공과 태극무늬 액세서리, 축구공 팻 역시 만나볼 수 있다.


[귀혼]으스스한 ‘태극네코’와 응원하고 레벨업하자!
캐주얼 무협 횡스크롤 게임 ‘귀혼(http://hon.mgame.com)’에서는 대한민국 경기와 함께 7월14일(수)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대한민국 경기 다음 날에는 경험치 등이 무조건 2배가 되며 승패와 관계 없이 대한민국이 골을 넣으면 이벤트 시간이 늘어난다. 또한 몬스터를 사냥할 경우 얻을 수 있는 조각을 모두 모아 ‘태극네코’를 완성하면 경험치 혹은 추첨을 통해 아이템을 지급하며, ‘망부석 태극네코’에게 몬스터를 사냥하여 모은 재료를 돌려주면 경험치, 획득률이 2배 상승하는 버프를 지급한다.



[영웅 온라인]승리를 염원하는 축구공이 내 손에!
정통 무협 온라인게임 ‘영웅온라인(http://hero.mgame.com)’에서는 승리 염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 내에서 축구공 모양의 ‘승리의 염원’ 아이템을 획득한 뒤 NPC에게 반납하면 모든 회원이 경험치 상승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풍림화산]대한민국이 우승할 때마다 축하 아이템이 팡팡
퓨전 무협 온라인게임 ‘풍림화산(http://wffm.mgame.com)’은 태극 전사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3일(수)까지 게임 내에서 “대한민국 파이팅!”을 입력하면 경험치와 게임머니를 제공하며, 대한민국이 조별 예선의 1승, 2승, 3승, 16강, 8강, 4강을 달성할 때마다 축하 아이템을 전원에게 지급한다. 또한 몬스터를 사냥하고 획득한 낱말을 모두 모아 교환한 트로피에서는 생명력과 내공이 회복되는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사천성]피자, 치킨 먹으면서 축구 대표팀 응원 하자!
엠게임의 웹보드 게임에서는 오는 30일(수)까지 축구 대표팀의 승리를 기원하며 유저들에게 푸짐한 응원 간식을 제공한다. 매일매일 맞고, 포커, 사천성 등에 접속하여 게임을 하면, 달성한 게임 판 수만큼 앞으로 전진하게 되고, 경품에 맞는 판 수가 채워지면 자동으로 피자헛 피자, KFC치킨, 맥스봉 소시지 등 해당 경품 이벤트에 응모가 된다.


엠게임 공식 홈페이지: www.mgame.com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