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TH, ‘로코(LOCO)’ 18일부터 사전공개테스트 실시!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10.06.18 14:4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H(대표 서정수) '올스타'(www.allstar.co.kr)의 신작 ‘로코(LOCO)’의 사전공개테스트(이하 Pre OBT: Pre Open Beta Test)가, 금일 (18일) 오후 4시부터 20일 자정까지 실시된다.


이번 Pre-OBT는 24일부터 돌입하는 ‘로코(LOCO)’의 공개서비스(이하 OBT: Open Beta Test) 전 실시되는 마지막 테스트로, 초보자모드, AI모드, 미션보드, 로코 메신져 등 지난 2차 비공개테스트 이후 새로이 추가되는 콘텐츠들과 시스템 안정도를 최종 점검하게 된다.



특히 Pre-OBT에 참여한 유저들은 OBT 실시 후에도 본인이 생성한 캐릭터명을 그대로 쓸 수 있고 레더점수(게임 내 랭킹을 매길 수 있는 수치)를 그대로 유지할 수 있는 혜택을 갖는다. Pre-OBT는 15세 이상의 ‘올스타’회원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로코(LOCO)’는 금일부터 23일(수)까지 ‘격렬한 사전 몸풀기!’ 이벤트를 실시, Pre-OBT에 참가하는 유저들을 위해 특별한 혜택과 최신 넷북, 그래픽카드, 모니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KTH 게임사업본부 김정민 PM은 “CBT에서 나온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준비한 신규 콘텐츠가 처음 소개되는 자리라 굉장히 기대가 된다”며, “새로운 모습의 ‘로코(LOCO)’도 맛보시고, 푸짐한 경품도 가져갈 수 있는 이번 Pre-OBT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다날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한 ‘로코(LOCO)’는 RPG에서 맛볼 수 있는 육성의 재미와 FPS만의 짜릿한 손맛을 함께 맛볼 수 있는 새로운 장르의 하이브리드 RTS 게임이다.


‘로코(LOCO)’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allstar.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