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디션2, 대만서 오픈 베타 서비스 실시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10.08.11 16:0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이디온라인(대표 유현오)이 서비스하고 티쓰리엔터테인먼트(대표 김기영)가 개발한 댄스게임 ‘오디션2’가 8월 12일 부터 대만 현지에서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실시한다.


오디션2의 대만 서비스를 담당하는 게임업체 게임플라이어社(대표 Andy Lin)는 오디션2(대만 게임 서비스 명 : 尬舞Online)의 대만 오픈 베타 서비스를 기념하여 10일 기자간담회를 개최하고 대만 현지 매체를 대상으로 게임 설명회를 진행했다.



이날 기자간담회에는 와이디온라인 박재우 상무, 티쓰리엔터테인먼트 김기영 대표/김유라 이사를 비롯 게임플라이어 앤디린(Andy Lin) 대표,  치엔위란 운영팀 이사 등이 참석하여 대만 ‘오디션2’의 오픈 베타 서비스 런칭을 축하했다.


대만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파트너사인 게임플라이어는 현지 1위 게임업체인 소프트월드의 자회사로 2002년부터 라그나로크, 십이지천1,2, 귀혼 등 다양한 국산게임을 성공적으로 서비스 중이며, 축척된 게임 서비스 노하우와 모회사를 통한 탄탄한 마케팅 채널을 확보하고 있다.



게임플라이어는 이번 <오디션2>의 성공적인 오픈 베타 서비스 런칭을 위해 TV, 버스, 잡지 광고를 8월 중 진행하며 야후, 바하무트 등 포탈 사이트 광고와 구글, 유튜브 등에서 게임 커뮤니티를 조성하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을 실시하는 것을 비롯, 10만 장 가량의 ‘오디션2’ 게임 CD 패키지를 제작하여 전국 편의점 등을 통해 유통하게 된다.(49NT/1個)


와이디온라인 박재우 상무는 “대만에서 7월 중 진행된 ‘오디션2’ 클로즈드 베타 테스트 성적이 매우 만족스러웠으며, 한국에 이어 두번째로 런칭되는 대만 서비스 역시 성공할 것이라는 확신을 갖고 있다.”고 밝히며 “대만의 대표적인 인기 컨텐츠로 자리잡은 오디션이 전작에 이어 오디션2에서도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나갈 수 있도록 소프트월드, 게임플라이어와 함께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