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TH, ‘로코(LOCO)’ 아름다운 암살자 ‘파르티잔’ 업데이트

  • 경향게임스 press@khplus.kr
  • 입력 2010.09.09 14:5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H(대표 서정수) ‘올스타’(www.allstar.co.kr)의 하이브리드 RTS 게임 ‘로코(LOCO)’가 세 번째 신규 캐릭터 ‘파르티잔’을 성공적으로 업데이트했다고 금일(9일) 발표했다.


8월말부터 3주간 진행되고 있는 신규 캐릭터 추가는 ‘로코(LOCO)’의 대규모 업데이트인 ‘1st IMPACT’의 일환 중 하나로서, 금주에는 마지막 영웅 ‘파르티잔’이 유저들에게 공개됐다.



‘로코(LOCO)’의 영웅들 중 처음으로 활(장궁)을 사용하는 ‘파르티잔’은 다양한 원거리 스킬을 가지고 있어, 기존의 원거리 영웅과는 차별화된 색다른 플레이 경험을 유저들에게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파르티잔’은 ‘로코(LOCO)’의 공개서비스 이전 소개된 프로모션 영상을 통해 유저들에게 그 모습을 처음 선보였으며, 이후 치명적인 아름다움을 가진 암살자로 유저들의 꾸준한 관심 속에 이번 ‘1st IMPACT’ 업데이트에서도 가장 기대감을 모으는 캐릭터로 부상했다.



다날 엔터테인먼트의 박주용 본부장은 “’파르티잔’ 업데이트를 계기로 ‘로코(LOCO)’는 총 15종의 개성강한 캐릭터를 보유, 이를 통해 다른 RTS 게임과 더욱 차별화할 수 있게 됐다”며, “새로운 무기 ‘활’을 통해 유저들이 얻을 즐거움과 새로운 경험들이 무척 기대된다. 이후에 실시될 신규 맵 추가와 업데이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로코(LOCO)’는 한국에 이어 북미 및 유럽지역에서도 성공적인 상용화에 들어갔으며 올 하반기에는 러시아 지역 12개국과 일본에서 공개서비스를 앞두고 있다.


‘로코(LOCO)’와 신규 캐릭터 ‘파르티잔’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allstar.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