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화려한 도시의 밤문화를 즐기자. 심즈 3 모두 잠든 후에 예약판매 실시!

  • 경향게임스 press@khplus.kr
  • 입력 2010.10.20 15:2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이하 EA코리아)는 화려한 도시의 밤문화로 돌아온 심즈 3의 세번째 확장팩인 The Sims™ 3 Late Night (이하, 심즈 3 모두 잠든 후에)의 예약판매를 금일 20일 부터 11월 3일까지 실시 한다고 밝혔다.


세번째 확장팩인 ‘심즈 3 모두 잠든 후에’에서 심들은 도심속의 화려한 파티를 즐기고 심 밴드와 함께 공연을 펼치거나 마천루의 옥상에서 유명인사들과 수다를 떨고, 뜨거운 욕탕에서 하루의 피로를 풀어 버릴 수 있다. 또한 부와 권력을 쥐고 있는 상류층 지역에 들어가 진정한 펜트하우스의 여유롭고 럭셔리한 생활을 즐기며 환상적인 특권을 누릴 수 있다.



이번 확장팩에서는 화려하고 반짝이는 도시의 밤문화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밴드의 멤버, 멋진 바의 바텐더가 될 수 있고, 감독이나 지역명사가 되어 부와 명성을 거머쥘 수 있다. 또한 마을의 중요한 일원이 되면 심들이 뱀파이어가 될 수 있는 비밀을 밝혀 낼 수 있다.



예약판매를 구입하신 유저들에게는 올림머리 헤어스타일, 쿨가이 헤어스타일, 마을에 만들수 있는 2개의 독특한 바, 최고의 파티가 펼쳐지는 댄스클럽 등 총 5개의 특별 아이템 코드를 증정한다.



심즈 3 모두 잠든 후에는 11월 5일 출시될 예정이며 심의이용등급은 15세 이용가이다. 더 많은 정보는 심즈 3 공식 웹사이트 (www.TheSims3.com) 를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으며, 공식 심즈 팬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TheSims3)을 방문하면 백만이 넘는 다른 심즈 3 팬들과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