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천도온라인, ‘대규모 리뉴얼 업데이트 실시’

  • 경향게임스 press@khplus.kr
  • 입력 2010.10.20 15:3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자드인터렉티브(대표 이상욱)의 오리엔탈 무협 판타지 <천도온라인>이 10월 21일 대규모리뉴얼 업데이트를 선보인다.


꾸준한 서비스로 유저들의 사랑을 받아온 <천도온라인>은 이번 업데이트에서 캐릭터 성장 밸런스 조정, PVP 밸런스 조정과 85랩 드랍 방어구를 신설 업데이트를 실시하여 또 한번 진화된 모습을 유저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천도온라인>은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요구 경험치 밸런스의 재조정과 몬스터 능력치 재조정이 이뤄졌고 전체적인 캐릭터 성장 난이도를 기존보다 쉽게 수정하였으며, 캐릭터 성장 제한 레벨이 100레벨로 조정이 되었다. 또한, 기존 스킬들에 대한 밸런스를 대폭 조정하여 캐릭터 간의 PVP 밸런스 균형을 맞추었으며, 85렙 드랍 방호구는 서비스와 동시에 일정기간 이벤트를 통하여 상점에 구입이 가능하고 사냥을 통해서도 획득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천도온라인>은 향후 2011년 1월 2차 리뉴얼 업데이트가 예정이 되어있으며, 2차 업데이트에서는 최고렙이 100레벨로 조정된 만큼 그에 걸맞는 새로운 던전과 필드맵 무기, 퀘스트 등 새로운 콘텐트가 추가될 예정이다. 또한, 향후 최고렙에 도달 이후 2차 전직 시스템을 도입하며 전쟁 존에 대한 수정을 통하여 전쟁의 재미를 한층 더 배가 시킬 수 있다고 밝혔다.




<천도온라인> 서비스 총괄팀장은 “<천도온라인>이 이번 업데이트가 <천도온라인>을 사랑해온 많은 유저들에게 또 다른 천도의 시작을 보여주겠다”고 힘주어 말하며 “소통과 노력을 통하여 유저들에게 즐거움이 되는 <천도온라인>이 되겠다”고 밝혔다.


오랫동안 진정한 전쟁이 무엇인지 유저들에게 각인시킨 <천도온라인>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로 또 한번 진화된 모습을 유저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며, 그 동안의 명성을 다시 부활시킬 이번 대규모업데이트에 많은 점수를 기대해 본다.


<천도온라인>홈페이지는 다음과 같다. http://www.1000do.co.kr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