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무협대전 쟁, 1주만 고객감사 사은 이벤트 실시

  • 경향게임스 press@khplus.kr
  • 입력 2010.11.11 17:1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야소프트(대표 강은성)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무협 MMORPG <무협대전 쟁 : 타이탄 온라인>이  11월 11일부터 18일까지 1주일간 ‘고객감사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고객감사 사은 이벤트>는 그 동안 ‘무협대전 쟁 : 타이탄 온라인(이하 무협대전 쟁)’을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뜻에서 이벤트 기간 동안 아이템몰 이용 유저를 대상으로 구매 금액 2천원당 응모권 1장씩을 지급한다. 이 응모권으로 이벤트 페이지의 응모를 통해 게임 내의 최고 아이템인 3차 유니크 중 71Lv의 '축복받은 유니크'를 얻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제공한다.


71Lv ‘축복받은 유니크'는 유니크 조합인 신병이기 조합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는 아이템으로 추가 옵션이 부여되어 있으며, 아직까지 게임 내에서 존재하지 않는 아이템으로 알려져 있을 정도로 희귀성을 가진 유니크 아이템이다.



3차 유니크의 드롭률이 매우 낮고, 실패 확률이 높은 신병이기 조합을 통해서만 해당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기 때문에 이번 <고객감사 사은 이벤트>는 대박(?)의 꿈을 실현해 볼 수도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여겨진다.


이번 이벤트를 기획한 ‘무협대전 쟁’ 관계자는 “비록 많은 유저들에게 골고루 돌아가는 혜택을 주진 못하지만 지속적으로 ‘무협대전 쟁’을 아껴주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개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무협대전 쟁 : 타이탄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www.darkstoryonli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