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비욘드파트너스, [2010 한국 온라인 게임 유럽진출 전략 세미나] 개최

  • 경향게임스 press@khplus.kr
  • 입력 2010.11.16 14:3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욘드파트너스는 오는 11월 23일(화) 온라인게임 업체 관계자를 대상으로 "2010 한국 온라인 게임 유럽진출 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 세미나는 서울 한남동 서울파트너스하우스에서 오후 2시 30분부터 6시까지 진행된다.


한국의 발달된 브로드밴드 인프라를 기반으로 성장해온 온라인 게임은 세계적으로 가장 앞선 수준에 있으나 해외진출에 관련해서는 일부 대형업체를 중심으로 중국, 일본 및 동남아시아에 집중되어 있다. 대형업체들도 유럽 등 신규 시장에서는 뚜렷한 성과를 내지는 못하고 있고 중소개발사는 회사 규모 및 불투명한 시장성 등의 이유로 자체 진출이 부진한 상황이다.


본 세미나에서는 성공적인 유럽 진출을 위해 참고할 만한 현지의 분위기, 주요 사례 등에 대해 France Telecom의 게임사업팀장, NCSoft Europe에서 게임개발 디렉터를 역임한 Thomas Bidaux(영국 ICO Partners CEO)가 발표하며, 한국게임의 해외진출을 돕는 Business Platform을 목표로 개설된 Korea Game Watch에 대한 비욘드파트너스 정윤호 대표의 소개가 있을 예정이다.


세미나 참가비는 무료이며, 참가 신청은 온라인 사전등록을 우선으로 11월 22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 및 참여 문의는 웹사이트(http://www.koreagamewatch.com/wp/seminar1123/) 또는 이메일 marketing@koreagamewatch.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