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컴투스, 소울게이트 출시 전 공동구매 이벤트 실시

  • 경향게임스 press@khplus.kr
  • 입력 2011.02.15 11:3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대표 박지영)는 에이스원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RPG ‘소울게이트’의 출시를 앞두고 공동구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소울게이트’는 죽음, 부활 등을 소재로 한 다크판타지의 흥미로운 시나리오가 돋보이는 모바일 RPG로, 2월 말부터 SKT를 비롯한 국내 이동통신 3사에 차례로 출시할 예정이다.
 
‘소울게이트’는 독특한 다크판타지 시나리오와 함께 엔딩 이후에도 즐길 수 있는 히든 모드와 PVP시스템을 도입해 오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재미를 제공하고, 모든 게임 아이템을 특별한 조작 없이 바로 흡수하여 얻는 ‘영혼 흡수’ 시스템 등으로 유저들이 좀더 편리하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컴투스는 ‘소울게이트’의 출시를 알리며 3월 2일까지 참가자에 따라 혜택이 늘어나는 공동구매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참가자 전원에게 최대 1,500원의 정보이용료 할인(SKT) 혜택과 해피머니 문화상품권 1,500원 권(KT, LGU+)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원 권도 선물한다.
 
또, 무기 데미지를 더욱 강하게 만들어 주는 ‘혈마석’ 캐시아이템을 참가자 전원에게 최대 1,500개까지 제공하고, 참가 인원이 1,500명을 넘으면 혈마석과 함께 레어 장비 아이템도 추가로 추첨을 통해 선물한다.
 
‘소울게이트’ 게임과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http://www.com2us.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