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엠게임, 가정의 달 맞이 이벤트 풍성!

  • 경향게임스 press@khplus.kr
  • 입력 2011.05.02 14:1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온라인게임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귀혼] 네코 가족과 함께 5월을 즐겨라!
말썽꾸러기 불량요괴들을 소탕하는 캐주얼 무협게임 ‘귀혼(http://hon.mgame.com)’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5월 11일(수)까지 가장 빠른 시간 내에 퍼즐을 완성한 유저에게는 엠캐쉬, 깨부리 교통카드, 네코인형 등을 증정하는 ‘퍼즐 스피드왕’을 진행한다. 또한 게임 내 등장하는 코리아빠와 엄마를 공격하고 획득할 수 있는 네코패밀리 조각을 모아 네코 가족 사진을 완성하면 추가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


[아스다R] 5월엔 상큼발랄한 아스다R이 쏩니다!
상큼발랄 MMORPG ‘아스다R(http://asdar.mgame.com)’에서는 5월 12일(목)까지 게임 속 몬스터를 사냥하고 얻을 수 있는 기프티콘 아이템을 모으면 케이크, 카페라떼, 아이스크림으로 교환 받을 수 있다. 또한 자신의 플레이 노하우를 자유게시판을 통해 다른 유저와 공유하거나 길드를 생성하고 50명 이상 길드원을 모집할 경우 스킬 초기화, 길드 창설아이템, 이동주문서 등 푸짐한 게임아이템이 쏟아진다.



[애니멀 워리어즈] 동물군단과 함께 하는 신나는 어린이 날!
캐주얼 온라인게임 ‘애니멀 워리어즈(http://aw.mgame.com)’는 5월 5일(목) 어린이 날에는 경험치를 2배로 얻을 수 있으며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일정 시간 동안에도 경험치가 상승해 보다 빠른 속도로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이터널시티] 성인이 되면 가장 받고 싶은 선물! 꽃다발과 향수를 드립니다~
현대 배경의 온라인게임 ‘이터널시티(http://eternalcity.mgame.com)’는 성인이 된 유저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5월 한달 내에 만 20세가 된 유저가 게임에 접속하면 꽃다발, 향수(체력, 공격 및 방어력 상승)등의 게임 아이템이 담긴 성년의 날 기념 꾸러미를 얻을 수 있다.


[파머라마] 온 가족과 함께 농장 나들이 나오세요!
농장경영 웹게임 ‘파머라마(http://farmerama.mgame.com)’는 5월 22일(일)까지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엠게임의 웹게임 트위터(http://twitter.com/mg_webgame)을 통해 출제되는 퀴즈 또는 미션에 성공할 경우 추첨을 통해 게임아이템 및 튤립코인 등을 지급한다.


엠게임 공식 홈페이지: www.mgame.com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