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문명전쟁 아르케, GM 헛개나무배 8대8 가로막기전 성황리 종료!

  • 경향게임스 press@khplus.kr
  • 입력 2011.06.20 10:5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하이엔드 웹게임 <문명전쟁 아르케>에서 실시한 ‘GM 헛개나무배 8대8 가로막기전’이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금일 밝혔다.


‘GM 헛개나무배 8대8 가로막기전’은 모두 600여명이 참가 신청을 했으며, 군주 레벨, 명성 등 일정 조건을 갖춘 유저를 선발해 지난 7일부터 예선전이 진행됐다. 이번 대회는 서버 별 각 문명을 대표하는 군주 8명과 후보 군주 4명이 한 팀을 이뤄 8대8 팀 데스매치 방식으로 치러졌다. 아울러, 치열한 예선을 통과한 팀들이 참가한 가운데 14일부터 17일까지 결승전이 펼쳐졌으며, 각 서버별로 최종 우승팀이 가려졌다.



이와 함께 이번 대회 우승팀에게는 헛개나무 열매와 5만원 상당의 트리캐쉬가 부상으로 주어졌으며, 예선 승리팀과 우승팀이 소속된 문명의 모든 유저에게도 식량, 목재 등 4가지 자원을 비롯한 게임 아이템이 지급됐다.


<문명전쟁 아르케>는 고대 가장 융성했던 4대 문명(로마, 이집트, 페르시아, 중국)을 기반으로 문명을 발전시키고, 이들간의 끝없는 전쟁을 통해 궁극적으로 세계통일을 이룬다는 테마로 개발된 웹게임이다. 유저가 직접 조작하는 실시간 전투 시스템이 적용되었으며, 기존 웹게임과 차별화된 하이 퀄리티의 그래픽과 사운드, 나만의 도시를 자유롭게 건설할 수 있는 부분이 특징적이다.






엔트리브소프트 퍼블리싱사업팀 김일호 PM은 “처음 진행되는 대회라 미흡한 부분이 많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여러분들이 관심을 갖고 참여해 주셔서 무사히 끝마칠 수 있었다. 직접 대회에 참여하지 않는 유저들도 승리팀 맞히기 이벤트를 통해 많이 응원해 주셔서 감사하며, 앞으로도 이런 대회를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하이엔드 웹게임 <문명전쟁 아르케>는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arche.gametre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