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조이맥스, 로스트사가에서 ‘프리스트’를 만난다!

  • 경향게임스 press@khplus.kr
  • 입력 2011.06.27 08:5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이맥스(대표 김남철)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대표 김인중)가 개발하고 삼성전자(대표 최지성)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대전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에서 인기만화 '프리스트'의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게 된다.


아이오엔터테인먼트는 '프리스트'의 원작자 형민우작가와 캐릭터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프리스트’에 등장하는 모든 캐릭터를 <로스트사가>에서 용병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됐다.


특히, 북미, 대만은 물론, 최근 동시접속자 1만5천명을 기록하며 인기 상승가도를 달리고 있는 인도네시아에서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프리스트’는 악마에게 영혼을 판 신부의 복수를 소재로 한 만화로, 국내에서 50만 부, 해외에서 100만 부가 판매될 정도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최근에는 할리우드 최초의 한국만화를 원작으로 한 영화로 제작되어 연일 화제를 낳고 있다.


대전 액션게임 차세대 대표 주자를 목표로 다방면에서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로스트사가>와, 현재 가장 뜨거운 문화 콘텐츠로서 이름을 날리고 있는 ‘프리스트’의 만남은, <로스트사가>의 재미를 배가시킬 것으로 보인다.


오는 23일(목), <로스트사가>의 48번째 용병으로서 등장하게 될 ‘프리스트’는 원작에서 보여준 강력한 인상과 가공할만한 공격력을 제대로 살린 매력 넘치는 모습으로 예고되고 있어, 이용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오엔터테인먼트 김인중 대표는 “워낙 팬이었기에, <로스트사가>의 개발 초창기부터 ‘프리스트’의 등장을 늘 머릿속에 그려왔고, 영화를 본 후 그 바램은 더욱 커졌다”며, “원작의 명성에 걸 맞는 훌륭한 캐릭터로 완성시켜 이용자들에게 선보이겠다”고 전했으며,


형민우 작가는 “영화나 애니메이션으로 본 적은 있지만, 게임을 통해 만나는 ‘프리스트’는 어떠할 지 굉장히 설레고 있다“며, “<로스트사가> 관계자 분들이 멋진 모습으로 탄생시켜 주실 것을 확신한다”고 말했다.


한편, <로스트사가>는 유명 소설, 게임, 영화 등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퇴마록현암’, ‘스페셜포스’ 등 수 많은 캐릭터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이 같은 캐릭터의 무한한 확장성은 계속적인 상승세에 있는 현재의 인기를 가능하게 한 주요 요인으로 평가되고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