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징기스칸, 넷마블에서도 대륙 정복이 시작된다!

  • 경향게임스 press@khplus.kr
  • 입력 2011.06.27 09:0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라이브플렉스(대표 김호선)의 MMORPG <징기스칸 온라인(이하 징기스칸)>을 23일부터 서비스한다.


동시 오픈 서비스 형태로 23일 공개서비스 실시에 맞춰 넷마블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된 <징기스칸>은 800여년 전 대륙을 호령하던 실존 인물인 '징기스칸'을 소재로 개발, 총 개발비 350억원이 투자된 정통 무협풍 게임이다.


<징기스칸>은 국가시스템과 영토 시스템을 도입, 이용자는 직접 한 나라의 왕이 되어 끊임없는 전쟁을 통해 대제국을 건설해 나가게 된다. 징기스칸의 시대로 돌아가 퀘스트를 진행하는 극장 시스템, 마상전투가 가능한 탑승펫 시스템, 사용자 편의를 위한 자동이동 시스템 등 갖췄다. 130레벨에 이르는 방대한 콘텐츠로 끊임없이 새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넷마블의 이번 <징기스칸> 서비스는 올 초 전략적 사업 제휴를 통해 성공적으로 론칭한 <드라고나>에 이은 라이브플렉스와의 두번째 협력으로, <드라고나>와 동일하게 동시 오픈을 기본으로 PC방 사업을 공동 진행하고 마케팅도 함께 협력, 진행한다.


넷마블 3,500만의 폭넓은 회원층과 만나게 된 <징기스칸>은 넷마블과 라이브플렉스 공동으로 풍성한 선물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넷마블에서 <징기스칸>을 즐기는 회원들을 위한 넷마블만의 특별한 혜택도 제공한다.


7월 20일까지 넷마블에서 <징기스칸> 이용에 동의하면 추첨을 통해 넷마블 캐쉬를 선물하는 것은 물론, 넷마블 이용자중 50레벨을 달성한 이용자에게도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를 제공한다.


CJ E&M 넷마블 박영성 PM은 “올 한해 다양한 장르의 개성있는 라인업을 준비하고 있는 넷마블이 이번에는 정복의 재미를 선사하는 정통 무협 MMORPG <징기스칸>을 선뵌다”며 “라이브플렉스와의 협력을 통한 공동 이벤트는 물론, 넷마블 이용자만을 위한 이벤트 및 혜택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23일부터 <징기스칸>의 넷마블 홈페이지(http://khan.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