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뜨거운 여름 방학! 시원~한 이벤트로 무더위를 잊자!

  • 경향게임스 press@khplus.kr
  • 입력 2011.07.15 12:5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베인(http://warbane.com) 이벤트 기간: 7월19일(화)~7월27일(수)
전쟁 온라인게임 ‘워베인:어둠의 부활’은 19일(화)부터 27일(수)까지 ‘몬스터 경품괴담’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내에서 ‘울부짖는 영혼’ 몬스터를 사냥할 경우 백화점상품권, 3D HDTV모니터, 그래픽 카드 등 이벤트 경품에 응모할 수 있으며, ‘유티아스NPC’를 통해 퀘스트를 완료하면 경험치가 증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열혈강호온라인(http://yulgang.mgame.com) 이벤트 기간: 7월20일(수)~8월3일(수)
엠게임의 대표작 ‘열혈강호 온라인’은 20일(수)부터 8월3일(수)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1시간에 1개씩 코인을 얻을 수 있다. 유저는 코인의 개수에 따라 사자후, 회귀부, 호심단, 수련구슬 등의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코인을 140개 이상 모은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추가 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 지존열혈부 아이템을 제공한다.


애니멀 워리어즈(http://aw.mgame.com) 이벤트 기간: 7월15일(금)~7월31일(일)
엠게임의 캐주얼 게임 ‘애니멀 워리어즈’에서는 1주년과 함께 여름을 맞아 31일(일)까지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정해진 시간에 산들바람 마을로 입장하면 퍼즐 조각 맞추기, 몬스터 소환, OX퀴즈, 알파벳 퀴즈 등을 통해 다양한 재미를 누릴 수 있다. 또한 3일 간 경험치가 50% 상승하여 빠른 속도로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드로이얀(http://droiyan.mgame.com) 이벤트 기간: 7월6일(수)~8월31일(수)
SF의 살아있는 전설 ‘드로이얀 온라인’은 8월 31일(수)까지 ‘최고의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내 몬스터를 사냥하여 얻을 수 있는 팥빙수 재료를 사나드 지역의 테비스NPC에게 가져가면 캐릭터의 능력치가 상승하는 팥빙수를 얻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생명력, 명중률, 회피율 등이 증가하는 투신 아이템을 사용하면 더욱 강력한 슈퍼 투신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라피스(http://lapis.mgame.com) 이벤트 기간: 7월28일(목)~8월11일(목)
엠게임의 시뮬레이션 롤플레잉게임(SRPG) ‘라피스’는 8월17일(수)까지 여름방학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게임 홈페이지에서 룰렛을 돌려 점수를 획득하면 울트라 프리미엄, 마계의 광석 등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카오시아 마을 출석체크 관리인NPC를 통해 출석을 완료하면 물약, 모라의 지팡이, 암네시안워터, 이벤트 영양사료 등의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엠게임 공식 홈페이지 : www.mgame.com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