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웹항해시대 ‘Age of Ocean2’ 진짜 배 100척 쏜다!

  • 경향게임스 press@khplus.kr
  • 입력 2011.07.20 13:0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틱게임월드(대표 임현정)는 자사의 게임포털 ‘게임플루’에서 웹 해상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Age of Ocean2 : 에이지오브오션2>를 금일 오후 3시부터 정식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별도의 클라이언트 설치 없이 웹 브라우저에서 바로 실행 가능한 <에이지오브오션2>는 중세 대항해시대를 배경으로 전 세계의 항구를 항해하며 탐험하는 웹게임이다.


<에이지오브오션2>는 미지의 도시를 발견하고 실시간으로 가격이 변동되는 상품을 무역할 수 있는가 하면 해적전과 상회전(길드전) 등 다양한 해상 전투 시스템이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상회를 증권거래소에 상장하여 현실적인 주식 시장에 참여 할 수 있어 게임에서 볼 수 없는 참신한 시스템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이번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20일부터 3주간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게임 내에서 무역을 1회 이상만 진행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의 이용자에게 모형 범선 ‘1/150 커디샥’을 증정해 눈길을 끈다.


또, <에이지오브오션2>의 특화 시스템인 작위 시스템 중 ‘백작’을 부여 받은 이용자 전원에게 장비 업그레이드 재료와 2주일 출석 체크 이벤트를 통해 고가의 게임아이템을 준다. 이외에도 상회원 20명을 달성하면 1,000만 게임머니를 지원하는 등 누구나 쉽게 게임을 진행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엔틱게임월드 윤태성 PM은 “6월 21일 테스트를 진행한 <에이지오브오션2>가 이용자 분들의 성원 속에 정식 서비스를 빠르게 시작하게 됐다”며 “바다에서 펼쳐지는 <에이지오브오션2>를 통해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쾌적한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밝혔다.


<에이지오브오션2>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http://age.gameflu.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