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더욱 강력해진 던파만의 주말 특별 이벤트 실시

  • 경향게임스 press@khplus.kr
  • 입력 2011.07.22 11:1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플(대표 강신철)이 개발하고 삼성전자 주식회사(대표 최지성)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서 주말이벤트를 더욱 풍성하게 진행한다.


오는 23일 시작되는 이번 이벤트는 지난 주말에 진행된 이벤트와 같이 오후 3시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최대 1억 골드를 비롯한 레어급 이상의 다양한 무기 아이템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이날은 특별 이벤트가 더욱 업그레이드돼 오후 3시 30분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추가로 최대 2억 골드와 레어급 무기 아이템은 물론 2000세라(게임 머니)까지 보다 풍성해진 경품이 추가로 제공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유저는 경험치를 두 배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해당 시간 동안 던전에서 등장하는 ‘황금고블린’을 퇴치하면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황금 항아리’를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던파 가맹 PC방에서  참여할 수 있는 ‘어메이징 PC방 이벤트’도 계속 진행되며 이벤트에 참여한 선착순 10만 명에게 5000세라를 지급한다.


네오플에서 던파 서비스를 총괄하고 있는 이정헌 실장은 “지난 주말 진행된 이벤트가 유저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어, 이번 이벤트는 더욱 특별하게 준비했다” 며, “더욱 풍성해진 이벤트로 이용자들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네오플은 ‘던파 혁신’ 업데이트 진행하고, 더욱 빠르게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는 이벤트 서버 운영과 ‘50레벨 유니크 무기’ 제공 등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 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던전앤파이터 공식 홈페이지(http://df.nexon.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