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악에 물든 대마물과의 오싹한 술래잡기 한 판!

  • 경향게임스 press@khplus.kr
  • 입력 2011.07.29 11:3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앤앤지(대표 이규덕)가 개발한 캐주얼 무협 횡스크롤 게임 ‘귀혼’이 여름을 맞아 귀신과 오싹한 술래잡기를 벌이는 ‘대마물의 속삭임’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9일(금) 밝혔다.


‘대마물의 속삭임’은 귀혼에서 선보이는 신규 PVP(유저간 대결)시스템으로 모든 레벨의 회원이 최대 150명까지 참여해 쫓고 쫓기는 술래잡기 방식의 게임을 펼치게 된다.


경기가 시작되면 캐릭터는 초기 상태인 ‘태화노군’으로 동일하게 설정되며 경기장 ‘악마의 성소’로 이동하게 된다. 무작위로 게이머 중 한 명은 숙주(술래)로 정해지게 되며, 숙주는 다른 캐릭터들을 공격하여 악의 기운을 감염시켜 점수를 획득한다. 



게이머는 경기에서 숙주에게 감염되지 않은 상태로 오래 버틸수록 높은 점수를 얻게 되며, 감염된 상태에서는 외형 변화와 함께 점수획득이 불가능하므로 다른 캐릭터를 공격하여 감염체를 전이시켜야 한다. 경기가 끝나면 게이머는 점수에 따라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마일리지’ 및 ‘투쟁의 증표’를 보상으로 받는다.


엠게임 게임서비스본부 곽병찬 본부장은 “이번에 업데이트 된 콘텐츠는 게임 속의 게임을 연상시키는 술래잡기 컨셉으로, 모든 유저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재미요소를 제공하고 있다.”며 “귀신들이 등장하는 귀혼과 함께 올 여름의 무더위를 잊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귀혼에서는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대마물의 속삭임’ 술래잡기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8월30일(화)까지 매 주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며, 게임 내에서 몬스터를 사냥해 ‘따가운 집게발’을 획득하면 NPC를 통해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 엠게임 공식 홈페이지: www.mgame.com
▶ 귀혼 공식 홈페이지: http://hon.mgame.com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