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첫돌 맞은 미스터 CEO, 월스트리트에 가다!

  • 경향게임스 press@khplus.kr
  • 입력 2011.08.02 16:0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국내 최초 경영 시뮬레이션 웹게임 <미스터 CEO>의 8번째 서버 ‘월스트리트’를 추가하고, 신규서버 오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국내 최초 경영과 사업을 소재로 한 <미스터 CEO>는 최고의 기업가로 거듭나기 위한 전략적 경쟁 등 독특한 게임성으로 이용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있다.


특히 이 게임은 기업의 제1인자로 ∆개인 빌딩을 건설해 회사 내부(제품팀, 홍보팀, 인사팀, 영업팀 등)팀 설립 ∆상장 및 주식 거래 ∆합작과 상회, 의회와 같은 정치시스템 등 실제 경영과 흡사한 콘텐츠를 구현해내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미스터 CEO>의 일주년을 맞아 신규서버 오픈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5일까지 신서버에서 신규 캐릭터를 생성한 이용자에게 넷마블 캐쉬 제공함은 물론 매주 최고의 매출을 올린 최고경영자(CEO) 20명에게는 순위에 따라 6천 2백만 게임 머니와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월스트리트’서버에서 정치활동을 통해 선출된 의회의 임원(의장, 부의장, 실장, 소장, 대표)에게는 기업성장에 있어서 가장 필요한 게임 내 특수 아이템도 선물한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미스터 CEO> 홈페이지(http://ceo.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넷마블 웹게임은 지난 달 <풍운구검>, <SD삼국지> 등 다양한 웰메이드 웹게임을 선보이며, 웹게임 라인업을 강화했다. 이번 달도 계속해서 판타지 웹게임 <영웅세계>, 전략 시뮬레이션 웹게임 <칠웅온라인> 등 신규 웹게임을 선보여 ‘최강의 웹게임 포털’의 면모를 공고히 하고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