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엠게임, 66주년 광복절 맞이 이벤트 실시!

  • 경향게임스 press@khplus.kr
  • 입력 2011.08.10 15:2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OD [http://wod.mgame.com] 이벤트 기간: 8월10일(수)~8월21일(일)
엠게임의 여름 신작 온라인게임 ‘워오브드래곤즈(War Of Dragons, 이하 WOD)’에서는 오는 10일(수)부터 21일(일)까지 ‘WOD 광복절 배 사생대회’가 펼쳐진다. 워오브드래곤즈, 여름, 광복절 등 세 가지 주제를 조합하여 글짓기 또는 그림을 그려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넷북, 문화상품권, 도서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15일(월) 하루 동안 게임에 접속하여 이벤트 버튼을 클릭하면 체력, 마법력, 방어력이 상승하는 ‘광복절 태극기 망토’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워베인 [http://warbane.mgame.com] 이벤트 기간: 8월1일(월)~8월18일(목)
전쟁 온라인게임 ‘워베인:어둠의 부활’에서는 18일(목)까지 ‘광복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몬스터 사냥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무궁화를 모으면 태극기 패션의 펫인 ‘태극요정’과 태극기를 휘날리며 달리는 백마인 ‘태극마’, 액세서리류 등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광복절 기념 이벤트가 펼쳐진다.


열혈강호온라인 [http://yulgang.mgame.com] 이벤트 기간: 8월10일(수)~8월17일(수)
엠게임의 대표작 ‘열혈강호 온라인’은 광복절을 맞아 10일(수)부터 1주일 동안 강력해진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먼저 게임 내 NPC를 찾아가 대화를 나누면 캐릭터의 능력치를 높여주는 ‘열혈청초/녹초’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 기간 내 격살지역(사냥터)에 입장하여 몬스터를 사냥할 경우 경험치 획득율이 증가하여 광복절의 기운과 함께 캐릭터의 성장속도를 빠르게 증가시켜 준다.


귀혼 [http://hon.mgame.com] 이벤트 기간: 8월10일(수)~8월31일(수)
캐주얼 무협 횡스크롤 게임 ‘귀혼’은 31일(수)까지 게임 내에서 광복 66주년 기념 아이템이 쏟아진다. 게임 내 한야마을의 ‘연화’NPC를 통해 ‘기념촛불’을 받으면 1시간 뒤 ‘희망의 등불’로 바뀌어 일정량의 기본 능력치를 상승시켜 주는 태극기 모양의 망토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청음관/명주성/용림성/한야성’ 지역에 게양된 태극기에서 ‘국기에 대한 경례’ 버튼을 누르면 캐릭터의 체력이 즉시 회복되고, 66분간 방어력이 상승한다.


풍림화산 [http://wffm.mgame.com] 이벤트 기간: 8월10일(수) ~ 8월24일(목)
엠게임의 초환상무림기 MMORPG ‘풍림화산’은 24일(목)까지 ‘장인이 만든 태극기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내 몬스터 사냥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 ‘깨끗한 백색 천’과 ‘흑/적/청색 잉크’를 모아 ‘나정문’NPC를 찾아가면 체력, 방어력, 내력, 명술 등을 높여주는 ‘장인이 만든 태극기’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 엠게임 공식 홈페이지 : www.mgame.com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