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던전앤파이터’ 서비스 6주년 맞아 기념 이벤트 실시

  • 경향게임스 press@khplus.kr
  • 입력 2011.08.11 14:3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플(대표 강신철)이 개발하고 삼성전자 주식회사(대표 최지성)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에서 11일부터 서비스 6주년을 맞아 기념 이벤트가 펼쳐진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5일까지 2주간 ‘6주년 알리기’, ‘퀘스트 미션 수행’ 등 다양한 형식으로 진행되며, 지난 6년간 함께해준 유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부여할 예정이다.


먼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모든 유저에게 캐릭터의 힘과 지능을 상승 시켜주는 ‘6주년 기념모자 아바타’가 무료로 제공되며,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는 ‘6주년 기념영상’을 SNS(Social Network Service) 사이트를 이용해 주변 친구 또는 지인에게 전달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던파 종합 선물세트 6종’를 선물한다.



또한, 여섯 가지 신규 퀘스트를 선보이고, 각 퀘스트를 통과한 유저에게는 ‘6주년 기념 칭호’를, 6개의 칭호를 모두 획득한 유저에게는 칭호북 업그레이드와 이용기간의 제한이 없는 특별 칭호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홈페이지에서 지금까지 던전앤파이터 유저들을 대상으로 열렸던 다양한 이벤트 중 다시 한번 해보고 싶은 이벤트를 선정하는 인기투표를 진행하고, 최종 1위로 선정된 이벤트를 향후 홈페이지를 통해 다시 한번 선보일 계획이다.


던전앤파이터 서비스를 총괄하는 네오플의 이정헌 실장은 “지난 6년간 던전앤파이터를 사랑해준 모든 유저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유저들이 원하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전했다.


이날 게임 내에서는 어벤저의 2차 크로니클과 신규 스킬 추가, 그룹채팅 기능 및 칭호북 개선 등 다양한 업데이트가 함께 진행 됐으며, 이벤트 및 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던전앤파이터 공식 홈페이지(http://df.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던전앤파이터는 신규 캐릭터 어벤저 공개 및 게임 해상도 확장 등 게임환경 개선을 주 내용으로 하는 ‘던파 혁신’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 동시접속자수 29만 명을 기록(7월 23일 토요일 기준)하는 등 최고의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다.


넥슨 던전앤파이터 홈페이지: http://df.nexon.com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