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넥슨, 카스 온라인 ‘좀비시나리오 시즌2’ 오픈

  • 경향게임스 press@khplus.kr
  • 입력 2011.09.22 14:4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대표 서민)은 22일 인기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Counter-Strike Online, 이하 카스 온라인)’에 ‘좀비시나리오 시즌2’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좀비 시나리오’는 지난 2009년 12월 최초로 업데이트돼 인기를 끌고 있는 게임 모드로, 플레이어들이 함께 협력해 끝없이 몰려드는 좀비들을 상대하며 최종 보스 좀비를 물리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넥슨은 시즌2 오픈과 함께 오늘 업데이트되는 좀비시나리오 모드 신규맵 ‘맹독의 상처’, 신규 보스 좀비 ‘디오네’를 시작으로, 향후 다양한 맵과 좀비 캐릭터를 추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폐허가 된 어두운 도시 분위기의 시즌1과 달리, 이번 시즌에 추가될 맵들은 노을빛 톤의 수풀이 무성한 외곽지역을 배경으로 한 것이 특징이다. 이국적 공간에서 플레이어들은 팀워크를 통해 몰려드는 좀비들을 상대로 생존해야 한다.


한편, 넥슨은 ‘좀비시나리오 시즌2’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신규맵 ‘맹독의 상처’에서 좀비 1,000킬(Kill)을 달성할 시 강력한 무기인 ‘AK-47 60R’ 을 1일 1회 사용할 수 있으며, 신규 보스 좀비 ‘디오네’를 사살한 유저에게는 최대 5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이 밖에 신규∙복귀 유저들이 게임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고급 무기 및 각종 아이템들을 제공하고, 이번 주말인 24일(토) 오후 2시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암호해독기’ 아이템을 지급하는 깜짝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http://www.csonline.co.kr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