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엠게임 귀혼, 다음 채널링 서비스 실시!

  • 경향게임스 press@khplus.kr
  • 입력 2011.10.06 14:3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앤앤지(대표 이규덕)가 개발한 캐주얼 무협 횡스크롤 게임 ‘귀혼’이 포털 사이트 ‘다음(대표 최세훈)’을 통해 채널링 서비스를 실시했다고 6일(목) 밝혔다.


‘귀혼’은 ‘무협과 귀신’이라는 동양적인 소재를 잘 살려 낸 횡스크롤 RPG로, 말썽꾸러기 불량요괴들이 대거 등장해 게임 회원들에게 웃음을 선사하며 10대들이 좋아하는 무협게임으로 자리 잡았다.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다음’ 회원은 별도의 회원 가입 없이 간단한 인증 절차만 거친 뒤 ‘다음 게임(http://game.daum.net)’에서 귀혼을 즐길 수 있다.




귀혼에서는 ‘다음’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하며 오는 11월 9일(수)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신규 회원가입을 하거나 10, 20, 30레벨 달성 미션을 완료한 회원에게는 펫 아이템인 ‘다음 돗가비’, ‘적깨불’, 눈 모양으로 외형이 바뀌는 ‘눈역용술서’, 체력/귀력을 회복시켜주는 ‘귀혼단’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 ‘다음’ 회원 중 귀혼에 접속하여 최고 레벨을 달성한 상위 50명에게는 귀혼 특제 커플 머그컵이 주어진다. 뿐만 아니라 매일 게임에 접속하여 출석체크를 완료하면 1시간 동안 경험치가 증가하는 ‘출석패’ 아이템을 제공하여 게임 내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엠게임은 현재 ‘다음’에서 귀혼을 비롯하여 열혈강호 온라인, 영웅 온라인, 풍림화산, 아르고, 발리언트 등 총 6종의 게임을 채널링 서비스 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