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로쉬온라인,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수출!

  • 경향게임스 press@khplus.kr
  • 입력 2011.10.12 15:5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빅스푼코퍼레이션(대표 박재우)은 갤럭시게이트(대표 홍문철)가 개발한 ‘로쉬온라인’의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 서비스 계약을 게임몬스터(Gamonster Inc, 대표 Kurt Chiang)와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로쉬온라인’은 PVP, PVE, EID 등의 전투시스템을 기반으로 100레벨의 방대한 콘텐츠를 갖춘 정통 MMORPG로 최근 국내 서비스를 통해 신규 성인서버와 대규모 공성전을 오픈하는 등의 활발한 서비스를 전개하고 있다.


수출 계약을 체결한 게임몬스터(Gamonㅠster Inc, 대표 Kurt Chiang)는 대만의 유명 퍼블리셔로, ’에이스온라인’, ‘실크로드온라인’, ‘어나더데이’ 등 다양한 한국 게임의 대만 서비스를 성공리에 진행 중이며, 싱가폴, 말레이시아 지역은 자사(Gamonster Sdn Bhd, 대표 Chin Chee Seong)를 통해 서비스 예정 중에 있다.



이번 계약을 통해 ‘로쉬온라인’은 4년간 게임몬스터를 통해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에 서비스되며, 하반기 런칭을 목표로 현지화 작업을 시작할 계획이다.


빅스푼코퍼레이션 박재우 대표는 “이미 대만에서 ‘로쉬온라인’의 성공적인 서비스를 진행한 바 있는 게임몬스터와, 싱가포르 및 말레이시아에서 다시 한번 파트너로 활동하게 돼 기쁘다”며 “현지에서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현지 파트너사 및 개발사와 함께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빅스푼코퍼레이션은 오는 11월 10일부터 13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되는 ‘지스타2011’에 첫 참가, ‘레드블러드’, ‘프리잭’ 등 서비스 준비 중인 기대작 2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