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엠게임 인기 온라인게임, 업데이트 및 이벤트로 겨울 시장 공략

  • 경향게임스 press@khplus.kr
  • 입력 2011.11.03 10:5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의 인기 게임들이 대규모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통해 겨울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3일(목) 밝혔다.


● 워베인, 으쓱~한 동굴 ‘인스턴스 던전’ 등장 예고
2011년 대한민국 게임대상 후보에 올라 주목 받고 있는 전쟁 온라인게임 ‘워베인’에서는 11월 중 50레벨대의 몬스터가 출현하는 신규 던전 ‘심연의 깊은 동굴’과 길드 혜택을 받기 위한 관문인 ‘길드 승급전’의 추가를 앞두고 있다. 원시적인 분위기의 ‘심연의 깊은 동굴’에는 거대 식인식물 ‘바시안’ 보스 몬스터가 등장하며, 영웅급 방어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 워오브드래곤즈, 11월 ‘대규모 업데이트’ 통해 공성전, 부족전, 신규지역 추가
엠게임의 최신작 ‘워오브드래곤즈(War Of Dragons, 이하 WOD)’는 11월 17일(목) 진행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짜릿한 전쟁의 재미가 한층 강화된다. 먼저 WOD에서 데블로(몬스터) 연합의 거점을 점령해 나가는 ‘점령전’ 시스템이 공개를 앞두고 있어 회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부족 단위로 대결을 펼치는 ‘부족전’과 신규 지역 2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 열혈강호 온라인, 3년 기다림 끝에 신규 캐릭터 ‘악사’ 등장
코믹무협MMORPG ‘열혈강호 온라인’은 12월 14일(수) 신규 캐릭터 ‘악사(樂士)’가 3년 만에 등장한다. ‘악사(樂士)’는 악기를 사용해 연주방법에 따른 화려한 공격이 가능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 135레벨 이상 몬스터가 출현하는 고레벨 필드인 ‘화정 평원’의 업데이트가 예정돼 있다.



● 귀혼, 거대 보스 몬스터가 숨어있는 ‘인스턴스 던전’ 업데이트
캐주얼 무협 횡스크롤 게임 ‘귀혼’은 11월 23일(수) 거대 보스 몬스터가 숨어있는 인스턴스 던전 ‘황천’이 업데이트 된다. 회원들은 인스턴스 던전에 입장해 동료들과 합심하여 제한 시간 내에 최종 보스를 물리쳐나가는 협동 플레이를 펼치게 된다.


● 나이트 온라인, 글로벌 대전 ‘월드챔피언십’ 개최
엠게임의 장수 온라인게임 ‘나이트 온라인’은 올 해로 7회를 맞는 글로벌 게임 대전 ‘월드챔피언십’을 11월 21일(월)부터 5일간 진행할 계획이다. 경기는 한국을 포함하여 미국, 일본, 대만 등 ‘나이트 온라인’이 서비스되고 있는 4개 국가간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며, 국가 별로 최대 400명이 참여해 전쟁을 펼치게 된다.



● 풍림화산, 최고의 서버를 가리기 위한 ‘서버대항전’ 실시
초환상무림기 ‘풍림화산’은 11월26일(토)부터 2일간 청룡, 주작, 현무, 백호 등 총 4개의 서버를 대표하는 회원들이 한 서버에 모여 ‘세력전’, ‘흑염의 협곡’ 등의 전쟁 시스템을 통해 최강의 서버를 가리기 위한 경합을 펼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