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게임포털 엠게임 신입/경력 직원 공채 선발

  • 경향게임스 press@khplus.kr
  • 입력 2011.11.22 12:0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대표 권이형)이 엠게임을 이끌어갈 신입/경력 직원을 이번 달 30일(수)까지 채용한다고 밝혔다.


엠게임은 1997년도 인터넷바둑게임 ‘넷바둑’을 시작으로 온라인게임 개발 및 게임포털 엠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는 1세대 게임회사이다. 현재 열혈강호 온라인, 영웅 온라인, 귀혼 등의 무협게임을 비롯하여 판타지 전쟁게임 나이트 온라인 등 40여 개의 게임을 해외 전역에 수출하며 글로벌 게임사로 성장하고 있다.


이번 공개 채용 모집 분야는 개발, 경영지원, 서비스운영 총 3가지 직군이다. 엠게임의 다양한 개발 프로젝트에서 활약할 개발 직군은 △서버 프로그래머△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게임기획△2D 게임디자인△3D 게임디자인 분야로 나뉜다.



또한 전반적인 엠게임 경영활동의 기획, 지원을 하게 될 경영지원 직군은 △사업기획△법무 분야에서 모집하며, 개발과 경영지원 직군은 신입/경력 직원 모두 선발한다. 고객만족 증진을 위한 서비스운영 직군은 경력 직원을 채용한다.


채용절차는 엠게임 기업 공식 홈페이지(www.mgamecorp.com) 내 리크루트 페이지를 통해 입사지원서류를 제출 한 후 서류 전형에 통과한 사람 중에서 면접전형(1,2차)을 통해서 엠게임에 적합한 인재를 선발하게 된다.


엠게임 이성훈 부사장은 “이번 공채 선발을 통해 2012년도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될 엠게임의 새로운 도약을 알리고, 이 변화를 함께 이끌 신규 직원을 채용하고자 한다”며 “개발 분야의 다양한 전문가 뿐 아니라 경영 및 서비스활동에 탁월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엠게임은 9개 국가에 수출한 인기 무협 온라인게임 열혈강호의 두 번째 게임 ‘열혈강호2’의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으며, 일본의 인기 고전 PC게임 ‘프린세스 메이커’의 온라인게임을 개발하며 게임 산업의 글로벌 비즈니스를 선도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