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CFK, PS3®용 RPG ‘초차원게임 넵튠 mk2’ 한글화 발매 예정!

  • 경향게임스 press@khplus.kr
  • 입력 2011.11.25 16:2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버프론트코리아(CFK)는 PlayStation®3용 콜라보레이션 롤플레잉 게임 ‘초차원게임 넵튠 mk2’를 한글화하여 2012년 상반기 내에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초차원게임 넵튠 mk2’는 세계적인 게임 회사인 세가를 비롯하여 유력 JRPG(일본식 롤플레잉 게임)메이커인 니폰이치소프트웨어, 거스트, 아이디어팩토리가 공동으로 기획, 개발하여 많은 화제를 불러 일으켰던 ‘초차원게임 넵튠’의 뒤를 잇는 정식 후속작이다.


게임은 전작과 마찬가지로 불법 다운로드 등으로 피폐해진 현재의 게임 세태를 신랄하게 풍자하는 내용을 스토리 라인에 절묘하게 녹여 넣었으며, 전작 주인공들의 여동생들인 ‘여신 후보생’들이 새로운 주역으로 등장하여 이야기를 이끌어 가게 된다.



또한 게임기 및 게임제작사를 의인화한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하는 것은 물론, 유명 게임 크리에이터가 실물로 등장하는 등 게임업계에 흥미를 갖고 있는 유저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CFK의 관계자는 “현재 순조롭게 작업이 진행되고 있으며, 큰 문제가 없다면 내년 상반기 중에 발매할 수 있을 것”이라며 “전작인 ‘초차원게임 넵튠’이 정식 발매되어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던 만큼, 이번 ‘초차원게임 넵튠 mk2’도 유저들을 실망시키지 않도록 한글화 작업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