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엠게임 온라인게임들과 함께 메리 크리스마스~!

  • 경향게임스 press@khplus.kr
  • 입력 2011.12.19 15:3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대표 권이형)의 게임들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재미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워베인[http://warbane.mgame.com]
전쟁 MMORPG ‘워베인’에서는 오는 29일(목)까지 게임 내 출몰하는 설인을 사냥하거나 접속만 해도 10분마다 1개씩 획득할 수 있는 양말 아이템을 20개 모아 산타보따리로 교환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펼쳐진다. 산타보따리는 경험치와 행운률, 체력을 상승시켜주는 아이템과 주문서 등 유용한 게임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고, PC방 유저나 개인 프리미엄 이용권을 사용하는 유저는 2배의 양말 아이템을 제공 받는다.


워오브드래곤즈(WOD)[http://wod.mgame.com]
엠게임의 최신작 온라인게임 ‘워오브드래곤즈(WOD)’에서는 오는 29일(목)까지 크리스마스 파티가 펼쳐진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 등장하는 트리 모양의 몬스터를 사냥하면 무작위로 ‘산타모자’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크리스마스 트리의 전구를 클릭하여 10개의 불을 모두 밝히면 크리스마스 케잌 교환권 및 경험치가 상승 효과, 추가 게임머니를 획득할 수 있다.


열혈강호 온라인[http://yulgang.mgame.com]
엠게임의 대표작 ‘열혈강호 온라인’은 오는 21일(수)부터 28일(수)까지 몬스터 사냥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루돌프의 선물 상자 아이템을 모아 현발파의 루돌프NPC를 찾아가면 아이템 개수에 따라 경험치, 기연, 게임머니 및 아이템 획득률 상승 혜택을 제공한다. 또, 크리스마스 당일인 12월24일(토)과 25일(일) 양일간 ‘열혈강호 온라인’ 게임 세상에서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맞이할 수 있다. 덤으로 게임 내 눈 내리는 모습을 스크린샷에 담아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인기 게임아이템을 증정한다.


귀혼 [http://hon.mgame.com]
캐주얼 무협 횡스크롤 게임 ‘귀혼’에서는 23일(금) 서울지역에 눈이 내릴 경우 24일, 25일 이틀 동안 경험치 3배 상승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또한 28일(수)까지 이벤트NPC를 통해 크리스마스 정원에 입장하면 눈뭉치 100개가 주어지며, 눈뭉치를 던져 나무에 달린 선물 상자를 떨어뜨릴 경우 장신구 및 방어구 아이템, 경험치 상승 아이템 등 푸짐한 상품을 획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마을에 등장하는 네코 눈사람 몬스터를 사냥하여 뿌리깊은 솔로, 체혼단 등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어 풍성한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다.



나이트 온라인[http://knight.mgame.com]
전쟁 MMORPG ‘나이트 온라인’은 오는 30일(금)까지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체력과 방어, 경험치, 기여도 중 선택된 옵션의 수치를 상승시키는 특별 아이템인 ‘카오스날개’를 한정 판매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카오스날개’를 구매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나이트 온라인 전용 LED 게이밍 마우스를 제공한다. 또, 같은 기간 파워업상점에서 이벤트 아이템을 구입하고 모은 눈송이를 모아 무기와 방어구, 그 외 다양한 주문서 등 게임아이템에 응모할 수 있다.


영웅 온라인 [http://hero.mgame.com]
정통무협 3D MMORPG ‘영웅 온라인’에서는 29일(목)까지 게임 내 산타클로스가 깜짝 등장한다. 장사 마을에 위치한 산타NPC에게 찾아가 ‘메리 크리스마스’라고 인사를 한 회원에게는 지력 증가 효과와 눈사람/사신백호/사신천룡/사신현무 등의 펫을 획득할 수 있는 ‘산타의 선물함’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내강 지역의 성탄나무를 베어 획득한 성탄구슬을 모아 산타NPC에게 가져가면 봉인해제서 및 흑진주, 백진주 등의 강화 아이템이 있는 ‘성탄함’을 얻을 수 있다.


아스다R [http://asdar.mgame.com]
상큼발랄 MMORPG ‘아스다R’에서는 29일(목)까지 특별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코인이 쏟아진다. 게임 내 이벤트NPC를 통해 매일 출석체크를 하거나 알펜지역에서 열리는 빙어낚시를 완료하면 크리스마스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코인은 명예샵에서 산타클로스 모양의 펫, 산타모자, 루돌프사슴코 등 이벤트 의상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드로이얀[http://droiyan.mgame.com]
SF MMORPG 드로이얀은 오는 21일(수)부터 28일(수)까지 테비스NPC를 통해 계정당 1번 30레벨 이상 캐릭터를 100레벨로 단숨에 점핑시켜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점핑한 캐릭터에는 풀세트 장비도 함께 제공한다.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엠게임 포털(www.mgame.com) 내 각 게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