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귀혼’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트리플 악셀’ 공개!

  • 경향게임스 press@khplus.kr
  • 입력 2011.12.27 13:1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앤앤지(대표 이규덕)가 개발한 캐주얼 무협 횡스크롤 게임 ‘귀혼’이 겨울 방학 대규모 업데이트 ‘트리플 악셀’을 실시한다고 27일(화) 밝혔다.


‘트리플 악셀’은 28일(수) 신규지역 추가를 시작으로 오는 2012년 1월까지 총 3단계에 걸쳐 순차적으로 실시하게 되는 대규모 업데이트로, 올 겨울 방학 동안 고레벨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게 된다.


먼저, 첫 번째 단계로 28일(수) 최고레벨 지역인 ‘노루담의 굴’이 오픈된다. 게임 내 남서늪 지대에 위치해 어두컴컴한 굴 속을 배경으로 하는 ‘노루담의 굴’에서는 160레벨대의 신규 몬스터 3종이 출현한다. ‘귀혼’ 내 가장 강력한 스킬을 선보이는 몬스터 ‘원충’, ‘요분귀’, ‘구괴인’은 구슬에서 빛을 뿜으며 상대의 영혼을 흡수하거나 날카로운 송곳니와 등에 달린 눈을 이용해 유저에게 강력한 공격을 가한다. 유저는 ‘노루담의 굴’의 강력한 몬스터들을 사냥할 경우 165레벨의 신규 무기 및 방어구 20종을 획득할 수 있다.



1월 2주차에는 ‘트리플 악셀’의 두 번째 단계로 최고레벨이 160에서 170까지 상향 조정되며, 3차 전직을 위한 퀘스트 관문인 130레벨대의 거대한 신규 보스 몬스터 ‘대화차륜’이 등장하게 된다.


4주차 마지막 단계에는 4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세 번째 전직 시스템인 ‘화경’이 추가될 예정으로 캐릭터 당 두 종류의 무기를 동시 사용이 가능해져 한층 다양하고 화려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된다.


‘귀혼’에서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월 11일(수)까지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게임 홈페이지 내에서 흑룡의 해를 맞아 서약하기 버튼을 클릭하거나 100일 출석체크, 떡국/연 만들기 퀘스트 등을 완료해 여의주에 불을 밝히면 경험치 상승 및 기절시 경험치 감소가 줄어드는 황귀령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엠게임 곽병찬 본부장은 “’트리플 악셀’이 피겨스케이팅에서 최고난이도의 점프 기술로서 승리를 위한 필수 코스이듯이 귀혼에서도 이번 ’트리플 악셀’ 업데이트를 통해 올 겨울 더욱 비상하고자 기획하게 되었다”며 “겨울방학 동안 새로워진 모습으로 다가가게 될 귀혼에 기대해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귀혼’은 최근 겨울 방학 시즌을 공략하기 위해 어린이 엔터테인먼트 채널 ‘카툰네트워크(대표 장진원)’와 채널링 서비스 계약을 맺으며 신규 유저 및 매출원을 확보해 나가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는 카툰네트워크 사이트(www.cartoonnetworkkorea.com)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엠게임 공식 홈페이지 : www.mgame.com
▶엠게임 귀혼 공식 홈페이지 : http://hon.mgame.com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