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엠게임 온라인게임과 함께 풍요로운 설날 맞이하세요!

  • 경향게임스 press@khplus.kr
  • 입력 2012.01.16 15:2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대표 권이형)에서 서비스 중인 10종의 게임들이 설날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초괴물낚시, GM 깐고등어가 설날 맞아 게임 내 혜택을 쏜다!
온라인 낚시게임 ‘초괴물낚시(http://mfishing.mgame.com)’에서는 오는 19일(목)부터 26일(목)까지 설 맞이 3가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 자동사냥 아이템인 60어망(10일) 사용 시 파이팅 시간 감소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오는 22일(일)부터 3일 동안 하루 2번씩 괴물 출현 확률이 증가한다. 마지막으로 루키 패키지, 베테랑 패키지, 프로 패키지 등 인기 아이템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열혈강호 온라인, 게임 내에서 한복 입고 윷놀이도 하고, 떡국 요리까지!
엠게임의 대표작 ‘열혈강호 온라인(http://yulgang.mgame.com)’은 오는 18일(수)부터 2월 1일(수)까지 2시간에 한 번씩 윷놀이에 참여하여 획득한 ‘도/개/걸/윷/모’ 각각의 복주머니들을 경험치와 공격력이 상승하는 게임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 때 ‘윷’과 ‘모’를 30개 이상 획득하면 추첨을 통해 열혈강호 캐릭터 상품을 증정한다. 또, 오는 18일(수)부터 25일(수)까지 몬스터를 사냥하고 획득한 재료 아이템으로 생명력, 공격력, 방어력 등이 상승하는 ‘한복’과 ‘떡국’을 제작할 수 있다.



영웅 온라인, 일곱 빛깔의 용 사냥하면 흑룡 몬스터 등장!
정통무협 3D MMORPG ‘영웅 온라인(http://hero.mgame.com)’에서는 17일(화)부터 2월 16일(목)까지 흑룡을 비롯해 7가지 빛깔의 용이 등장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 내 일곱 빛깔의 용을 사냥하면 흑룡을 소환할 수 있으며, 이를 사냥할 경우 강화 아이템인 ‘백/흑진주’, 경험치를 높여주는 ‘주야장천’ 등의 게임 아이템이 주어진다. 또한 몬스터 사냥, 흑룡 소환, 가위바위보게임 등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기념주화를 사용하면 휴대용 게임기, 백화점 상품권, 영웅 데스크패드 등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귀혼, 전통 놀이 즐기며 게임 아이템을 획득한다!
캐주얼 무협 횡스크롤 게임 ‘귀혼(http://hon.mgame.com)’에서는 26일(목)까지 설날 맞이 전통 놀이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게임 내 ‘투호 경기장’에 입장한 뒤, 항아리를 5번 이상 맞추면 강화 아이템, 최강 장신구, 마법/물리 공격력이 증가하는 아이템을 무작위로 얻을 수 있는 ‘설날 복주머니’가 주어진다. 또한 몬스터를 사냥해 윷가락 4개를 모아 이벤트 NPC를 찾아가면, ‘도/개/걸/윷/모/백도’에 따라 각각 장신구, 체력, 마법 공격력 등이 상승하는 아이템이 제공된다.



나이트 온라인, 신나게 윷놀이 하고, 게임 아이템도 받고!
전쟁 MMORPG ‘나이트 온라인(http://knight.mgame.com)’은 18일(수)부터 2월 1일(수)까지 신나는 윷놀이 이벤트가 펼쳐진다. 먼저 게임에 접속해 2시간에 한 번씩 ‘윷 던지기’에 참여해 ‘도/개/걸/윷/모’ 복주머니를 모으면, 각각 대박기원 교환권, 전장 영웅의 날개, 마스터의 가르침 등의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또 윷/모가 나올 경우 추첨을 통해 한정판 LED 마우스와 금괴 1개(게임머니 1억)가 지급된다.


워베인, 흑룡의 여의주 모으면 대박 아이템 가득한 복주머니가 내 손에!
전쟁 MMORPG ‘워베인(http://warbane.mgame.com)’에서는 임진년을 맞아 26일(목)까지 게임 내 흑룡이 출현한다. 몬스터 사냥 시 등장하는 흑룡을 잡거나 접속시간 10분마다 지급되는 여의주를 모으면 복주머니와 교환할 수 있다. 이 때 체력을 즉시 회복시켜주는 ‘만두’, 물리, 마법치명률이 증가하는 펫 ‘까치’, 획득 경험치가 증가하는 ‘흑룡의 성장물약’ 등의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워오브드래곤즈(WOD), 설날 연휴에 퀘스트 통해 떡국을 요리한다!
드래곤 소재의 온라인게임 ‘워오브드래곤즈(http://wod.mgame.com)’에서는 19일(목)부터 2월 2일(목)까지 떡국 요리 만들기 퀘스트가 추가된다. 몬스터 사냥을 통해 획득한 흰떡, 소고기 등의 재료를 모아 이벤트NPC를 찾아가면 공격력과 방어력이 상승하는 ‘떡국’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설 연휴 기간동안 게임에 접속할 경우 오후 9시부터 3시간 동안 경험치 및 아이템 획득율이 상승하며, 몬스터 사냥 시 선물 캐쉬를 무작위로 지급한다.


아르고, 떡국 아이템 먹고 체력 회복한다!
미래형 판타지 MMORPG ‘아르고(http://argo.mgame.com)’에서는 19일(목)부터 2월 2일(목)까지 게임 내 몬스터를 사냥할 경우 체력, 마법력 등이 회복되는 ‘떡국’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한 ‘빛의 사막’ 지역에서 상대 진영과 전투를 펼치는 ‘필드전’의 승패에 따라 스킬 회피 확률이 증가하는 ‘승리의 기쁨, 패배의 분노’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아이템 강화 시 실패할 경우에는 파괴된 아이템을 복구시켜주어 설날 기념 파격 혜택을 제공한다.


풍림화산, 2012년 임진년, 흑룡 사냥하면 경험치가 쑥쑥!
초환상 무림기 ‘풍림화산(http://wffm.mgame.com)’에서는 1월 18일(수)부터 2월 1일(수)까지 게임 내 흑룡 몬스터가 출현한다. ‘흑룡’은 태산, 수호, 사해 등의 지역에서 몬스터 사냥 시 낮은 확률로 등장하게 되며, 이를 사냥할 경우 획득 경험치가 상승하게 된다. 이와 함께 신나는 ‘설날 윷놀이’ 이벤트도 펼쳐진다. 몬스터를 퇴치 임무를 수행하게 되면 윷을 던질 수 있으며, 이 때 결과에 따라 생명력, 행운 금전 발생확률 증가, 내공 소모량 및 이동비용이 감소하는 다양한 보상이 주어진다.


홀릭2, 어린 드래곤 사냥하면 체력 강화 아이템 획득!
동화 풍의 온라인게임 ‘홀릭2(http://holic2.mgame.com)’는 2월 9일(목)까지 게임 내 등장하는 어린 드래곤을 사냥하면 체력 강화 아이템을 제공하며, 몬스터 사냥 후 획득한 재료를 통해 공격력이 상승하는 ‘신비한 떡국’을 만들 수 있다. 마지막으로 게임 속 친구들과 채팅창을 통해 새해 인사를 나누면 체력 강화 버프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설날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엠게임 포털(www.mgame.com) 내 각 게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