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엠게임 3종 게임, 5월 한 달간 가정의 달 이벤트 실시

  • 경향게임스 press@khplus.kr
  • 입력 2012.05.02 10:3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대표 권이형)에서 서비스 중인 3종의 게임들이 가정의 달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열혈강호 온라인’, 부모님, 선생님, 어린이 모두가 함께 즐거운 이벤트 가득!
엠게임의 대표작 ‘열혈강호 온라인(http://yulgang.mgame.com)’은 오는 16일(수)까지 어린이 날, 어버이 날, 스승의 날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어린이날을 맞아 북해빙궁에 위치한 은군NPC로부터 장난감 칼, 고급 인형, 유령 선물 상자 등의 ‘의뢰 아이템’을 모두 모으는 퀘스트를 완료하면 공격력, 방어력, 경험치 등이 상승하는 ‘G존/삼선 해물환단’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몬스터 사냥을 통해 색종이와 카네이션 모양의 ‘사향석죽’ 및 ‘은군의 선물상자’를 모아가면 방어구/무기 강화 수치가 증가하는 ‘열혈녹초’, ‘열혈청초’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귀혼’, 비무 대회에서 승리하면 진정한 성년으로 등극!
캐주얼 무협 횡스크롤 게임 ‘귀혼(http://hon.mgame.com)’에서는 5월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23일(수)까지 진행된다. 먼저 ‘꽃미남 청년의 효도’ 이벤트에서는 게임 내 명주성 남쪽에서 봉인된 카네이션을 받아 사냥을 통해 혼을 채우면 노파NPC에게 힘, 활력, 근력, 지력이 상승하는 머리장식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비무 대회장’에서 유저와의 대결을 펼쳐 ‘승’ 또는 ‘무승부’를 하게 되면 장미 무늬의 망토로 교환할 수 있는 성년의 증표를 얻어 진정한 성년으로 등극하게 된다. 이 외에도 5일 어린이날을 비롯해 한 달간 주말마다 경험치, 아이템 획득율, 게임머니 등이 2배 상승하는 ‘황금시간’ 이벤트가 함께 펼쳐진다.



-‘풍림화산’, 석가탄신일에는 연꽃 씨앗 모아 연꽃 봉오리를 만들자!
초환상 무림기 ‘풍림화산(http://wffm.mgame.com)’에서는 16일(수)부터 2주간 석가탄신일을 기념해 연꽃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게임 접속 후 30분마다 얻을 수 있는 연꽃씨앗 아이템을 모아 이벤트 관리자NPC에게 가져가면 개수에 따라 공격/방어/경험치 등이 상승하는 연꽃 봉오리 등의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특히 연꽃씨앗을 100개 이상 모은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서비스 1개월권을 제공한다.


이번 가정의 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엠게임 포털(www.mgame.com) 내 각 게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