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귀혼, 글로벌 서비스 페이지 오픈

  • 경향게임스 press@khplus.kr
  • 입력 2012.06.07 16:1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횡스크롤RPG(롤플레잉게임, Roll Playing Game) ‘귀혼’의 글로벌 직접 서비스 준비를 위한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금일 7일(목) 밝혔다.


엠게임은 캐주얼 무협 횡스크롤 게임 ‘귀혼’의 글로벌 서비스 플랫폼(GSP)을 새롭게 구축하고 서비스명 ‘소울세이버 온라인(Soulsaver online)’으로 전 세계 유저들을 찾아간다. 귀혼 GSP는 전세계 모든 회원들이 ‘귀혼’에 접속할 수 있는 글로벌 통합 서버로, 1부터 60레벨까지의 모든 콘텐츠를 영어 버전으로 즐길 수 있다.


이번에 오픈한 글로벌 페이지에서는 ‘무협과 귀신’이라는 동양적인 소재를 잘 살려 낸 ‘귀혼’의 세계관 및 TIP과 관련된 게임소개, 게시판, 자료실 등 ‘귀혼’의 기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전 세계 회원들이 실시간으로 함께 소통할 수 있는 SNS 기능을 즐길 수 있다.



‘귀혼’ GSP 서비스는 6월 중 한 차례 테스트를 마친 뒤 여름시즌 내 공개서비스를 실시할 계획이다. 이 때 영어권의 주요 온라인게임 웹진인 엠엠오알피지닷컴(www.mmorpg.com), 엠엠오사이트닷컴(www.mmosite.com)을 비롯해 중화권, 동남아 지역의 게임 전문매체 및 포털에서 배너광고,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인증번호 지급, 게임소개자료 배포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해 본격적인 글로벌 유저 몰이에 나선다.


엠게임 곽병찬 서비스본부장은 “이번 글로벌서비스플랫폼(GSP)은 엠게임에서 처음 시도하는 글로벌 직접 서비스로, 오픈 이후 7년 째 독특한 소재 및 개성 있는 캐릭터들로 국내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어온 ‘귀혼’이 그 첫 번째 주인공이 되었다”며 “안정적인 운영 및 서비스를 통해 전 세계 유저를 만족 시킬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귀혼’은 ‘열혈강호 온라인’, ‘영웅 온라인’과 함께 엠게임의 대표 무협 게임으로 자리잡은 캐주얼무협 횡스크롤 RPG로, 현재 국내를 비롯해 태국과 일본에서 서비스 중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