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다날미디어, 가격 비교 어플 ‘모아앱’ 출시!

  • 경향게임스 press@khplus.kr
  • 입력 2012.06.11 15:4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날미디어(대표 윤광준)는 여러 안드로이드 어플리케이션(이하 어플) 마켓들의 정보를 종합, 비교 분석해 최저가 어플을 검색해주는 스마트폰용 가격 비교 어플 ‘모아앱(MoaApp)’을 11일 구글 플레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스마트폰용 가격 비교 어플 ‘모아앱’은 구글 플레이, 티스토어, 올레마켓, U+앱마켓, 삼성앱스 등 현재 5개 안드로이드 마켓에 있는 동일 어플의 가격과 어플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추후 순차적으로 다른 마켓도 추가 할 예정이다.


‘모아앱’의 가장 큰 특징은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손쉽게 최저가 어플 정보를 찾아 다운 받을 수 있는 것. 해당 어플 정보 아래 모든 마켓에서의 금액이 일렬로 보여져 한 눈에 가격 비교를 할 수 있으며, 터치 한번으로 원하는 마켓으로 바로 이동이 가능하다.


‘모아앱’은 현재 게임, 엔터테인먼트, 생활/문화, 교육 등 총 4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돼 있으며 보기 쉬운 이미지 중심의 리뷰 및 고화질의 어플 플레이 동영상 콘텐츠를 매 주 1천 여 개씩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마켓 정보를 합산한 공정한 순위정보를 제공하며, 푸시 알림 서비스를 통해 가격 할인, 변동사항, 업데이트 등 유용한 정보를 보다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다날미디어 장제호 본부장은 “같은 어플이라도 마켓에 따라 가격 차이가 발생해 어플 하나를 다운 받기 위해 각각의 마켓을 검색해 봐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다. 소비자의 합리적이고 편리한 어플 구매를 위해 '모아앱' 개발을 시작했다”며 “IOS 버전도 올해 7월 중 출시할 계획이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다날미디어는 ‘모아앱’ 안드로이드버전 출시를 기념해 어플을 설치한 유저를 대상으로 4주간 영화예매권, 던킨도너츠 커피&도너츠,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문화상품권 등의 기프티콘을 총 2천 여 명에게 제공하는 대규모 오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모아앱’은 구글플레이 스토어(http://goo.gl/3vIVz)를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moaap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