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허영만 인기만화 각시탈, 모바일메신저로 보려면...

  • 경향게임스 press@khplus.kr
  • 입력 2012.06.20 13:5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날미디어(대표 윤광준)는 모바일 메신저 ‘살자톡(Salja Talk)’에 허영만 화백의 만화 ‘각시탈’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각시탈’은 20일부터 ‘살자톡’ 회원을 대상으로 매일 1회분씩 주5회 제공되며, ‘살자톡’ 가입 즉시 누구나 무료로 ‘각시탈’을 받아 볼 수 있다.


만화 ‘각시탈’은 현재 KBS에서 인기리에 방영중인 동명 드라마 ‘각시탈’의 원작. 일제 강점기에 각시탈을 쓰고 일본 제국주의자들을 응징한 애국지사 각시탈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특히 70년대에 제작한 만화라고는 믿어지지 않을 만큼 세련된 연출과 높은 완성도로 오랜 시간 많은 사랑을 받아 왔으며, 드라마 역시 탄탄한 스토리라인을 바탕으로 수목드라마 시청률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지난 4월 출시한 모바일 메신저 ‘살자톡’은 메신저 기능은 물론이고, 성별과 연령에 맞춰 다양한 동영상 콘텐츠 및 만화, 날씨, 유머, 취업 등의 정보를 하루 1회씩 전송하는 이색 모바일 메신저 서비스다. 지난달부터 허영만 화백의 관상학 만화 ‘꼴’을 연재하고 잡코리아의 취업정보를 제공하며 20대 이상 성인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다날미디어 장제호 본부장은 “사용자 위주의 콘텐츠를 선보이는 ‘살자톡’이 허영만 화백의 인기 만화 ‘꼴’에 이어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각시탈’까지 서비스하게 되었다”며 “단순한 메신저에서 벗어나 지속적으로 특화된 콘텐츠를 제공하는 차별화된 모바일 메신저로 ‘살자톡’을 성장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모바일 메신저 ‘살자톡’ 안드로이드 버전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http://goo.gl/JN8d4)를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아이폰 버전은 6월말 출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