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자톡, 위디스크와 공동 다운로드 프로모션
살자톡, 위디스크와 공동 다운로드 프로모션
  • 경향게임스
  • 승인 2012.07.26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날미디어(대표 윤광준)는 모바일 메신저 ‘살자톡(SALJATalk)’이 웹하드업체 ‘위디스크’와 함께 7월 26 일부터 한 달간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살자톡’은 공동 프로모션 기간 동안 ‘살자톡’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한 모든 이용자에게 용량, 가격, 사용기간 제한 없이 ‘위디스크’의 콘텐츠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쿠폰 3장을 증정한다. 사용자는 ‘살자톡’ 가입 후 휴대폰 SMS로 받은 본인인증 번호를 ‘위디스크’이벤트 페이지에 입력, 쿠폰을 다운 받으면 된다.


모바일 메신저 ‘살자톡’은 이용자간 메신저 기능은 물론 만화, 날씨, 취업, 유머, 동영상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하루 한번씩 푸시 형태로 제공해 주는 이색 모바일 메신저 서비스. 지난 4월 출시 이후 허영만 화백의 만화 ‘꼴’과 ‘각시탈’을 매일 1회분씩 주 5회 제공하고, 잡코리아의 취업 정보를 선사하며 20대 이상 성인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다날미디어 장제호 본부장은 “국내 최대 온라인 콘텐츠 유통업체 위디스크와 함께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제휴를 통해 ‘살자톡’도 이용하고, 보고 싶은 영상콘텐츠를 자유롭게 다운로드 하는 기회도 함께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살자톡’은 구글플레이(http://goo.gl/JN8d4)와 아이폰 앱스토어(http://bit.ly/PgRKZR)를 통해 다운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살자톡 홈페이지(http://sjtalk.salja.co.kr) 또는 위디스크(www.wedis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