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온국민 휴가지 필수앱으로 떠오른 '모아앱'이 뭐지

  • 경향게임스 press@khplus.kr
  • 입력 2012.08.08 14:1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날미디어(대표 윤광준)는 국내 최초 스마트폰용 가격 비교 어플리케이션(이하 어플) ‘모아앱(MoaApp)’이 무더위에 지친 사용자들을 위해 오는 9월 6일까지 대규모 여름 휴가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여름 휴가지원 프로모션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이하 SNS) 참여형 이벤트로 ‘모아앱’의 페이스북과 블로그, 트위터에 사용기를 올린 사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쿠아리움 패밀리권, 휴대용 스마트폰 충전기 등을 선물한다.


또한, ‘모아앱’의 SNS에 자신의 휴가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CGV주말영화예매권과 문화상품권,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교환권, 던킨 도넛&커피 교환권 등을 선물하며, 프로모션 기간 내 ‘모아앱’을 다운 받은 사용자 40명에게 매일 에너지드링크를 제공한다.



한편,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는 ‘모아앱’ 블로그에서는 매일 톡톡 튀는 운영자들의 어플 리뷰와 IT소식 및 개발자 노트 등으로 사용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계획이다.


다날미디어 장제호 본부장은 “모아앱 사용자들에게 SNS를 통하여 모아앱의 철학과 진정성을 알리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모아앱의 가격비교와 어플 리뷰 기능은 전적으로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만든 유저중심의 어플이니 사용자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모아앱’은 구글플레이 스토어(http://bit.ly/NOCceJ), 네이버 앱스토어(http://bit.ly/MmUvrP)를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모아앱 블로그(http://moaapp.tistory.com/59)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