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암드 어썰트 3 국내 한글화 발매 확정

  • 경향게임스 press@khplus.kr
  • 입력 2012.09.04 17:1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는 보헤미아 인터렉티브(Bohemia Interactive)와 협력하여 2013년 출시예정인 암드 어썰트의 최신작 암드 어썰트 3 (Arma 3) PC 플랫폼을 한글화 동시발매로 국내 출시할 예정이며, 이를 기념하여 소장판인 암드 어썰트 X: 애니버서리 에디션(Arma X - Anniversary Edition)을 9월 중에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암드 어썰트 3는, 현실에 입각한 탄도학, 각 부위별 부상 운용, 소규모 분대 전술부터 대규모 대대 전술까지 극 사실적인 게임 플레이로 평단의 찬사를 받아온 전략 밀리터리 슈터(Tactical Military Shooter) 게임인 암드 어썰트(Arma)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암드 어썰트 3 는 내년 상반기 전세계 동시 출시를 목표로 한글화가 진행 중이며, 기존의 수 많은 암드 어썰트 팬들에게는 훨씬 깊이 있는 플레이를, 처음 접하게 되는 신규 유저들에게는 쉬운 접근성과 안정적인 게임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게 될 전망이다.


암드 어썰트 3 의 국내 한글화 발매 확정을 기념하여 출시되는 암드 어썰트 X: 애니버서리 에디션은 현재까지 발매 된 암드 어썰트 시리즈의 모든 확장팩과 애드온이 포함된 소장판 패키지로, 20 개 이상의 캠페인과 100 개 이상의 미션을 제공하며, 지상전, 해전, 공중전 유닛을 포함한 1,000 여종 이상의 사실적인 무기들이 등장한다.


암드 어썰트 X: 애니버서리 에디션은 아래와 같이 총 4 장의 DVD로 구성되어 있으며, 암드 어썰트 포스트 카드와 키 조작 레이아웃, 게임 내 등장하는 모든 지역의 지도가 포함되어 발매될 예정이다.



*암드 어썰트 X: 애니버서리 에디션 구성품


*디스크1. 암드 어썰트: 콜드 워 어썰트 + 보너스 콘텐츠
- 암드 어썰트: 콜드 워 어썰트(standalone game)
- 암드 어썰트: 레지스탕스(expansion pack)
- 보너스 콘텐츠(암드 어썰트 아트웍,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개발자 영상 등)


*디스크 2. 암드 어썰트: 골드
- 암드 어썰트(standalone game)
- 암드 어썰트: 퀸즈 갬빗(expansion pack)


*디스크 3. 암드 어썰트 2: 얼티메이트 밀리터리 시뮬레이션
- 암드 어썰트 2(standalone game)
- 암드 어썰트 2: 브리티시 암드 포스(expansion pack)
- 암드 어썰트 2: 프라이빗 밀리터리 컴퍼니(expansion pack)


*디스크 4. 암드 어썰트 2: 오퍼레이션 애로우헤드
- 암드 어썰트 2: 오퍼레이션 애로우헤드(standalone game)


암드 어썰트 시리즈의 주요한 특징 중 하나인 모드(Mod)는 게임 내 지도나 아이템은 물론, 전투기와 헬기를 포함한 모든 유닛을 새롭게 생성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플레이어들에게 새로운 게임 요소를 끊임 없이 제공한다. 현재 특유의 리얼함과 스릴 넘치는 액션, 숨막히는 긴장감으로 최고의 인기를 구사하고 있는 서바이벌 게임 데이지 모드(Day Z Mod) 역시, 암드 어썰트 2 의 모드 시스템을 기반으로 구현되었다.


암드 어썰트: 데이지 모드를 플레이 하기 위해서는 암드 어썰트 X: 애니버서리 에디션 에 포함된 암드 어썰트 2 와 암드 어썰트 2: 오퍼레이션 애로우헤드의 설치가 필요하다.


암드 어썰트: 데이지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좀비들에 맞서 생존해 나가기 위해 광활한 오픈 월드를 누비며 필요한 무기와 아이템을 찾아 나서야 하고, 때로는 다른 플레이어들과 파벌을 형성하여 서로 협력하거나 대립하여야 한다. 매 순간이 생존을 위한 선택의 기로가 되는 게임플레이로 전례 없는 스릴과 긴장감을 만끽할 수 있으며, 생존을 위한 협력 플레이를 통해 가장 사실적인 게임 커뮤니티를 경험하게 된다.


내년 상반기 한글화 동시발매를 목표로 제작중인 ‘암드 어썰트3’ 와 9월 발매 예정인 ‘암드어썰트 X: 애니버서리 에디션’의 추가적인 정보는 암드 어썰트의 한국 공식 웹사이트인 www.armakorea.com 을 통하여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