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터세이브, 웹MMORPG ‘용성’채널링 서비스 개시

  • 박병록 기자 press@khplus.kr
  • 입력 2012.09.17 16:0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세이브(대표 이갑형)는 자사의 웹게임 전문포탈 웹게임포탈을 통해 에이펠릭스(대표 최용권)의 웹MMORPG ‘용성’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지난 8월 23일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중장년층 유저들을 중심으로 인기 몰이 중인 ‘용성’은 사악한 몬스터와 악한 힘에 도취되어 주변을 살피지 못하는 포악한 용들로 인해, 인간들의 삶이 피폐해진 시기에 등장한 6인의 용사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PvP 중시형 웹MMORPG인 이 게임은 다채로운 PvP 콘텐츠와 쉬운 조작성이 특징이다.



이갑형 인터세이브 대표는 “화끈한 PvP 관련 콘텐츠로 인기몰이 중인 용성을 웹게임포탈에서 채널링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별도의 클라이언트 다운 없이 빠르게 접속이 가능하고 조작도 매우 쉬워 누구나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는 용성에 앞으로도 큰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인터세이브와 에이펠릭스는 이번 ‘용성’의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하여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신규회원가입 유저는 플레이만 해도 자동 응모되는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모바일 주유권을 지급하고, 추가 이벤트를 지속하여 최신형 맥북 에어, 기프트 카드 등을 상품으로 지급한다.


용성의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용성 홈페이지(http://ys.webg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