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D건담 온라인은 '대박'...PSP판 SD건담 성적은...

  • 황지영 기자 press@khplus.kr
  • 입력 2012.09.17 16:1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PSP용 전쟁 시뮬레이션 게임 “SD건담 G-제너레이션 오버월드”를 9월 27일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또한, 예약판매에 관한 정보도 판명되었다.


“SD건담 G-제너레이션 오버월드(이하 오버월드)”는 역대 건담 시리즈에 등장한 모빌슈츠와 캐릭터들을 한자리에 모은 시뮬레이션 게임,  ‘SD건담 G-제너레이션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예전 시리즈의 기체는 물론이거니와 전작의 신규기체도 다수 등장한다.


오버월드는 기존의 게임 시스템을 개선하여 자유도를 높이고 적응하기도 쉬워졌다. 전작과는 다르게 MS를 조합하여 일정한 조건을 만족시키면 전용기체를 설계할 수 있게 되었으며, 이로 인하여 전용기에도 다른 파일럿을 탑승시킬 수 있다. 또한, 옵션파츠와 캐릭터 어빌리티가 대폭 확장되어 커스터마이즈의 폭이 넓어진 것도 특징이다.



스테이지 공략 중에 주어진 조건, 브레이크 트리거를 달성하면 발생하는 제너레이션 브레이크, 그리고 추가 조건을 달성하면 발생하는 오버 임팩트는 게임의 템포를 적절하게 조율하며 긴장감을 조성하는 요소가 되기도 한다.


여기에 더욱 난이도가 높은 챌린지 미션의 조건을 달성하면 강력한 시크릿 유닛이 높은 스펙을 자랑하는 동료들과 함께 출현하는데, 시크릿 유닛만을 격파하면 나머지 동료기체를 노획할 수 있게 된다. 이런 특징을 적절히 활용한다면 아군의 전력을 대폭 향상시킬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삼을 수도 있다.


그 외에도 반가운 소식이 있다. 원작의 유명한 파일럿과 탑승한 유닛이 파괴될 때에 재생되는 피격연출이 부활하였다. 또한, 전투 애니메이션도 강화되었다. 신규기체만의 매력적인 전투 장면이 다수 수록되어 이목을 끈다. 예약판매는 9월 19일부터 9월 25일까지이며, 기간 내에 구입한 구매자를 대상으로 문화상품권 5,000원권을 증정한다. 희망소비자가격은 48,000원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 및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또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namcobandaipartner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www.intralinks.co.kr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