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로지텍, 신제품 USB 헤드셋 2종 출시

  • 박병록 기자 abyss@khplus.kr
  • 입력 2012.09.20 14:0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 코리아(지사장 박재천) 는 음악 및 영화 감상과 인터넷 통화 시 선명한 사운드 품질을 자랑하는 로지텍 신제품 헤드셋 2종(H540, H340)을 출시했다. 플러그 앤 플레이(plug-and-play)를 지원하는 이 신제품 헤드셋 2종은 USB 연결을 통해 선명한 디지털 사운드로 음악 및 영화 감상이 가능하며, 소음 제거 마이크를 통해 맑고 깨끗한 통화 품질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로지텍 USB 헤드셋 H540(Logitech USB Headset, H540)의 레이저 튜닝된 드라이버(Laser-tuned drivers)와 내장 이퀄라이저는 풍부한 디지털 스테레오 사운드를 제공하며, 위치 조절이 가능한 소음 제거 마이크가 포함되어 마치 실제와 같은 선명한 통화가 가능하다.



▲ 로지텍 USB 헤드셋 ‘H340’


또한 이 제품은 온 이어(On-ear) 오디오 컨트롤을 통해 볼륨 조절 및 마이크 음소거가 가능하며,  패딩 처리된  조절 가능한 헤드밴드와 쿠션감 있는 이어 컵(ear cup)은 장시간의 착용에도 편안하다.


초경량 디자인의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로지텍 USB 헤드셋 H340(Logitech USB Headset H340)은 디지털 사운드로 인터넷 통화, 음악 및 영화 감상, 그리고 게임을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 위치 조절이 가능한 마이크는 주변 소음을 제거하여 친구들이나 가족들과의 통화 시 보다 선명한 통화품질을 즐길 수 있다.



▲ 로지텍 USB 헤드셋 ‘H540’


로지텍 코리아 박재천 지사장은 “PC 헤드셋을 선택할 때 오디오 품질은 가장 중요한 고려 요소”라며 “신제품 로지텍 헤드셋은 선명하고 깨끗한 사운드로 인터넷 통화, 음악 감상 및 어학 공부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로지텍 USB 헤드셋 2종은 로지텍 취급 대리점 및 로지텍 eStore를 통해 제품 구매가 가능하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로지텍 코리아 홈페이지(www.logitech.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