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풍요로운 추석, 엠게임의 다양한 혜택을 누리세요!

  • 박병록 기자 abyss@khplus.kr
  • 입력 2012.09.20 14:0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대표 권이형)에서 서비스 중인 8종의 온라인게임들이 추석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 용온라인, 추석 연휴 기간 경험치 증가 깜짝 이벤트 실시!
무협MMORPG ‘용온라인(http://yong.mgame.com)’에서는 오는 28일(금)부터 10월 4일(목)까지 1주일 간 추석을 맞아 빠른 레벨업을 지원하는 깜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할 경우 경험치와 아이템 효과가 20% 상승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추석 연휴 기간 동안 게임 홈페이지 내 자유게시판에서 용온라인 이용자들끼리 덕담을 나누면 추첨을 통해 체력과 기력이 상승하는 ‘오혼연명단’, ‘육영회신단’ 등의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 열혈강호 온라인, 송편, 한과, 달빛 강정 등 추석 소품 활용한 이벤트가 한창!
엠게임의 대표작 ‘열혈강호 온라인(http://yulgang.mgame.com)’은 오는 10월 4일(목)까지 추석 소품을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몬스터 사냥을 통해 획득한 아이템으로 생명력을 회복시켜주는 ‘매화 송편’ 아이템, 내공을 회복시켜주는 ‘전통 한과’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하루 1회 두 가지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추석 선물세트’ 아이템을 ‘장문NPC’에게 가져가면 공격력, 무공 공격력, 생명력을 증가시켜주는 ‘달빛 강정’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빛나는 달 조각’ 아이템을 획득하여 ‘달토끼의 선물’ 아이템으로 교환하면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선물로 받을 수 있으며, 1일 4시간 동안 무기 공격력, 방어구 바어력 상승 효과를 적용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 영웅 온라인, 송편 모으면 ‘추수낫’ 아이템 강화 가능!
정통무협 3D MMORPG ‘영웅 온라인(http://hero.mgame.com)’에서는 오는 10월 11일(목)까지 게임 내 추수낫, 송편 등이 등장해 추석 분위기를 물씬 내는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몬스터를 사냥해 모시잎/감자/치자/호박 등 총 4종류의 송편을 10개씩 모으면 경험치, 아이템 획득률, 공격력, 방어력 등이 상승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장사지역의 행사 관리인 ‘이매진NPC’를 찾아가면 ‘추수낫’ 아이템을 수령할 수 있으며, 송편을 쌀 아이템으로 교환해 ‘추수낫’ 아이템을 강화시킬 수도 있다.



■ 귀혼, ‘달의 축제’ 이벤트 통해 송편 아이템 획득!
캐주얼 무협 횡스크롤 게임 ‘귀혼(http://hon.mgame.com)’에서는 오는 26일(수)부터 10월 10일(수)까지 게임 내 몬스터를 사냥할 경우 체력, 귀력, 방어력이 상승하는 ‘백송편’, ‘적송편’, ‘녹송편’을 획득할 수 있는 ‘달의 축제’ 이벤트가 펼쳐진다.


■ 풍림화산, 응모권 모아 윷놀이 하면 추석 선물 아이템이 팡팡!
초환상 무림기 ‘풍림화산(http://wffm.mgame.com)’에서는 오는 9월 26일(수)부터 10월 10일(수)까지 추석맞이 윷놀이 한마당 이벤트가 펼쳐진다. 먼저 게임 접속 30분마다 지급되는 응모권을 사용해 게임 홈페이지에서 윷놀이를 즐길 수 있다. 도/개/걸/윷/모 등 각각의 결과에 따라 경험치 상승, 공격력, 방어력 상승 등의 효과가 있는 ‘못난이 송편’, ‘이쁜이 송편’, ‘차도남 송편,’ ‘흰색 송편’ 등 다양한 송편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윷판을 완주할 때마다 얻는 완주 포인트를 모아 ‘이벤트 관리자NPC’를 찾아가면 게임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하거나 특별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 초괴물낚시, 송편 먹으러 오세요!
온라인 낚시게임 ‘초괴물낚시(http://mfishing.mgame.com)’에서는 오는 29일(토)부터 10월 7일(일)까지 유저들의 추석 에피소드를 접수 받는다.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에 있었던 재미있는 경험담을 스크린샷과 함께 찍어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27일(목)부터 10월 4일(목)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캐릭터의 힘을 증가시켜주는 송편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GM의 깜짝 버프 이벤트도 진행된다.


■ 이터널시티, 추석 맞아 꼬치전, 잡채, 산적 등 먹음직스러운 명절 음식 대거 등장!
현대 배경의 온라인게임 ‘이터널시티(http://eternalcity.mgame.com)’에서는 오는 10월 18일(목)까지 추석 맞이 음식이 풍성하게 마련되는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추석 연휴 3일 동안 게임에 접속한 회원에게는 체력과 지구력이 회복되는 ‘꼬치전’, ‘잡채’, ‘산적’ 아이템이 지급된다.


또한 몬스터 사냥을 통해 송편을 획득한 뒤 ‘위니NPC’에게 가져가면 체력, 지구력 회복 능력이 대폭 상승하는 ‘꿀송편’, ‘밤송편’, ‘콩송편’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어설트 던전에서 미션 완료 시 지급되는 ‘차례상 재료’와 식량상자에서 얻을 수 있는 ‘가래떡’ 아이템을 모아 ‘위니NPC’에게 가져가면 부활 및 경험치 복구 아이템, 이벤트 프리미엄 아이템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한가위 상자’를 얻을 수 있다.


■ 엠게임 바둑, 게임 접속하면 추석 경품에 응모 가능!
웹보드 게임 ‘엠게임 바둑(httP://baduk.mgame.com)’에서는 오는 10월 8일(월)까지 풍요로운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게임 내 바둑 대국을 통해 응모권을 얻을 수 있으며 백화점 상품권, 문화상품권, 바둑머니 1억원 등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응모권을 사용해 대박 바둑머니를 교환할 수 있는 등, 푸짐한 추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엠게임의 추석맞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엠게임 포털(www.mgame.com) 내 각 게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