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던전히어로, 10월 5일 베일 벗는다

  • 황지영 기자 hjy@khplus.kr
  • 입력 2012.09.20 16:2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0월 5일 ‘던전히어로’가 드디어 유저들 앞에 그 실체를 드러낸다. 게임 전문 개발사 이야소프트(대표 강은성)는 새롭게 개발중인 신작, 핵&슬래시 MORPG ‘던전히어로’의 유저 알파테스트를 10월 5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히고, 2번째 신규 동영상을 20일(금일) 전격 공개했다.


이번 첫 비공개 ‘던전히어로’ 알파테스트는 27일부터 테스터를 모집하며, 18세 이상의 성인회원에 한정해서 테스트를 실시한다. 유저 알파테스트는 10월 5일 오후 1시부터 7일 오후 10시까지 3일간 진행된다. 성인 유저 대상 첫 테스트로 ‘던전히어로’의 게임성과 콘텐츠를 검증하고, 서버의 안정성과 향후 게임 개선을 목적으로 테스트하게 된다.


비공개 알파테스트를 앞두고 공개된 이번 동영상은 ‘던전히어로’에서 RPG적인 요소의 기본이 되는 전투와 시스템을 소개하는 동영상으로 게임의 특징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동영상이다. 특히 이전에 최초로 공개된 동영상과는 색다른 새로운 동영상으로 더욱 화려해진 전투와 그래픽을 엿볼 수 있다.



이번 플레이 동영상에서는 더욱 귀여워진 캐릭터 디자인과 전반적인 그래픽 퀄리티가 업그레이드 되었을 뿐만 아니라 신규 스킬 추가 및 조작법 개선, 파티플레이 강화에 초점이 맞춰진 동영상이다. 또한 동영상의 자막을 통해 알 수 있는 것처럼 핵&슬래시 전투, 강력한 광역 스킬, 빠른 사냥, 보스 몬스터 공략, 대규모 인원이 참여하는 PvP 공성전 등 ‘던전히어로’의 특징을 소개하듯 제작된 동영상이다.


여기에 다양한 보스 몬스터들도 공개됐다. ‘던전히어로’는 현재까지 80여 개의 던전과 각각의 보스 몬스터가 존재한다. 일부 보스 몬스터 소개를 통해, ‘던전히어로’가 가진 콘텐츠의 다채로움을 전하고 있다.


‘던전히어로’의 최영진 PM은 “던전히어로는 판타지 월드를 배경으로 하는 던전 클리어 형식의 MORPG이다. 하지만 기존의 던전 클리어형 게임과는 뚜렷한 차이가 있다”고 강조했다. “손쉬운 파티 구성을 돕는 파티 매칭 시스템, 호쾌한 범위 스킬, 스피디한 핵&슬래시 형태의 게임 스타일, 무수히 떨어지는 랜덤 옵션의 다양한 아이템과 손쉬운 강화, 만랩까지 쉴틈없는 빠른 성장, 거기에다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까지, 테스트에 참여한 유저들은 부담없이 게임에 익숙해질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첫 유저 알파테스트에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한편 ‘던전히어로’는 국내 서비스 전에 일본, 대만, 북미, 유럽, 남미, 터키지역의 해외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 이 외에도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홍콩, 베트남 등 해외 퍼블리셔들과 계약 체결을 위해 논의 중이다. 국내에서 서비스를 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개발 중인 게임에 대해 이처럼 해외에서 관심을 나타내고 있어 이번 ‘던전히어로’의 첫 알파테스트에 업계는 물론 유저들의 뜨거운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http://www.eyasoft.co.kr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